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s23 ultra 사용중 먹통되며 재부팅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5-31-2023 10:39 PM)
2291 보기
빅초아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저는 갤럭시 s23 ultra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부디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라며 몇자 적어보겠습니다.

휴대폰을 4월 말 경에 구매하여 지금까지 수차례 휴대폰 사용 중에 휴대폰이 먹통되면서 재부팅이 됩니다.

재부팅 될 때마다 로그파일은 항상 보내고 있는데 해당 문제를 삼성에서 인지하고 있는지, 인지를 했다면 향후 개선 대책은 어떻게 하실것인지 궁금합니다.

상기의 문제가 1-2회 정도면 감안하고 사용할 수 있으나 재부팅 증상이 제 업무에 지장을 줄 만큼 자주 발현되어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해서 엔지니어분께 의뢰해봤습니다만, 돌아오는 답변은 일단 초기화 후 사용해보라는 말씀이셨고 센터에 방문한 당일, 초기화 과정 중에도 휴대폰이 재부팅되었었습니다.

엔지니어분께서는 또 증상이 생기면 그때는 메인보드를 교체해주신다고 하셨는데 시간내어 센터에 방문하기도 힘들 뿐더러 구매한지 한달밖에 안된 새 휴대폰 메인보드가 고장이 난다는 것이 개인적으로는 이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금방 전에도 해당 문제가 또 발생하여 이 글을 적고있고 시스템 성능 담당자님께서는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쪽지를 보내려 했는데 보낼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제가 여태껏 보내드린 로그파일들이 분명 하드웨어나 혹은 소프트웨어를 개선하는데 필요한 자료가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봅니다.

해당 증상은 카메라 사용중에 꺼짐, 네이버 앱 사용중에 꺼짐(앱 자체 캐시 삭제해도 동일) 등등 특정 앱을 동작하는 것과 상관없이 휴대폰이 먹통이되면서 재부팅됩니다.

이런저런 이야기가 길었지만 꼭.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 댓글
젤리베리
Expert Level 3
갤럭시 S
문제 발생하고 바로 오류보내기로 로그 보내셨으면 분석해주실거에여 ㅠㅠ
전력질주
Active Level 6
갤럭시 S
1. 구글,삼성 스토어 외에서 설치한 앱 확인
2. 구형폰에 설치 됐었던 지원 종료 된 앱 또는 실행파일(바탕화면 앱 등등)

폰 바꾸면서 스위치 같은 앱이 그대로
불러와서 실행되는 경우 잘 확인 해보세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S
제가 찐전문가가 아니라서 드리는말씀이니참고하세요
개발자분들 고생하시겠지만 단정적으로 표현한다고해서 정말 그런것은 아니지만 그러는것 같아서 느껴서쓰는것입니다
저도 삼성제품쓰면서 오류로그 수없이 보내봣지만 절대해결안됩니다. 로그는 개발자입장에서는 도대체 무슨앱이나 게임을 깔았길래 폰이 재부팅이된다는거지?로 접급하실것 같습니다. 결국대답은 문제의 폰이 개발자손에 없으니 초기화해보거나 반복되면 센터방문해라 입니다.
결국 센터 가보셔야 합니다. 그러면 거기서 또 무슨앱이나 설정 등과 충돌하는게 없는지 봅니다. 어떤앱사용중에 꺼지나 로그를 잘 살펴본후 특정앱지워라 종종껏다켜주는게 폰컨디션유지에 오히려좋다 등등 말씀하시겠지만 워런티 내라면 리부팅될때의 어띤 루틴듬을 파악해서 센터에 설몀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어챗든 리부팅되는게 파악이되야 보드교체라도 됩니다. 새제품교환은 어려울수도있어요. 센터가기전 백업필수. 앱 연락처 는 미리 백업 카톡 그리고 모든 계정로그아웃은 현장에서 해도되고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 담당입니다.

Galaxy s23 울트라 기기의 먹통후 재부팅 현상으로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안타깝게도 고객님이 전송해 주셨다는 로그가 내부적으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삼성멤버스 app을 통해 재부팅 발생한 즉시 발생 시간, 발생한 app과 정확한 설명을 적으셔서
아래의 방법으로 오류 보내기를 통해 로그를 전달해 주시면 원인을 파악하여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참고적으로 수집되는 로그는 크기가 한정되어 있어 문제 발생하고 일정시간이 지나면 문제 상황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으니,
성능 문제 발생시 가능한 빨리 오류 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문제가 발생한 앱, 문제 발생 시각 등을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원인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수브라타
Active Level 1
갤럭시 S
저도 4월 구매하여 사용중인데
몇번 먹통되고 재부팅 되었습니다.
확실히 문제가 있는것 같아요.
0 좋아요
갤럭시 S
나도 요새 그래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