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S22 울트라, 갤럭시탭S7 usb 인식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11-28-2022 09:27 AM)
1543 보기
jang1124
Beginner Level 4
옵션
갤럭시 S

제목에도 쓴거와 같이 갤럭시S22 울트라, 갤럭시탭S7 사용자 입니다.

PC는 회사 PC 인데 전부터 잘 사용하던 PC입니다.

9월정도 인가 부터  usb에 스마트 꽂았다 빼고 갤럭시탭 usb에 꽂으면 인식이 안됩니다.

근데 다시 스마트폰을 꽂으면 스마트폰도 인식이 안됩니다. 이 증상이 발현되고는 pc 재부팅 하지 않으면, 절대 이식이 안됩니다.

그래서 usb통합드리이버와 스마트스위치 모두 지웠다 다시 깔기를 수차례 해보아도 위에 말한 증상과 똑같은 증상이 나옵니다.

파일 옮기려고 하면, 한번의 기회를 보고 해야 하니 진짜 답답하고 짜증납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ㅠㅠ

2 댓글
USB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USB 담당'입니다.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로그 메시지를 첨부해서 문제점 재확인 요청 부탁드립니다.
먼저 S22를 PC 에 연결하고 제거 -> 그 이후 탭 S7을 연결해서 인식 안되는 경우 아래 경로를 참고해서 탭 s7에서 로그 전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S22를 PC에 연결해서 인식 안되는 상황이 재현이 되는지 확인 한 이후 인식이 안된다면 PC와의 연결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 PC에 설치된 스마트 스위치 APP을 삭제 한 이후 다시 스마스 스위치를 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 S22를 연결해서 인식이 안되는 경우 S22폰의 동작 로그를 아래 경로를 참고해서 전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래 windows PC내 Usb 설치 이력을 저장하는 파일도 S22폰 로그와 함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PC의 파일 경로 : C:\Windows\INF\setupapi.dev.log)
로그 전달시에는 탭 S7과 S22가 동일한 상황의 문제라는걸 저희가 확인할수 있도록 문제 발생에 대한 설명을 자세하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 보내기(시스템 로그 자동 추출 진행) 를 통해 재현 경로와 로그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YunJyun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저랑. 증상비슷해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