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 S22U 잠금화면에서 멈춤(Hang) 증상

(게시글 작성 시간: 03-21-2022 12:14 PM)
919 보기
파추호
Beginner Level 4
옵션
갤럭시 S
수고 많으십니다.
갤 S22U 사용 중 AOD가 켜진 상태 이고, 거의 1시간에 한번 꼴로 지문 인식 또는 전원 버튼을 누를 시 AOD화면은 그대로이나, 아무 동작도 없이 아래 증상이 발생합니다.
1. 지문 인식 자체가 되지 않음
2. 화면 두드리기도 반응 없음
3. 전원 버튼을 눌러도 반응 없음.

핸드폰 자체가 5~6초정도 먹통이 됬다가 다시 동작합니다.
심각한 건 핸드폰 먹통 상태에서 데이터도 먹통이 되는건지 5~6초 후 다시 동작 시 밀려 있던 카톡 메시지 / 메일 / 알람이 한꺼번에 울립니다. (와이파이 환경에서도 먹통 증상 발생이 되나, 알람은 잘 울림)
핸드폰을 수시로 두들겨서 깨워 줄 수도 없고,, 먹통 되는 타이밍도 제각각이라 원인도 못찾겠고 미치고 환장 할 노릇이네요..
 
해당 증상에 대해 겪어본 사례가 있는 지 궁금하고, 해결책을 명확하게 제시해주셨으면 합니다.
첨부는 현재 적용 된 마지막 업데이트 인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업데이트도 와이파이 없는 환경에서 혼자 다운로드 받고 사용자 승인 없이 혼자 업데이트까지 강제로 진행 된 케이스네요 - -;;;)

image


2 댓글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 담당입니다.

Galaxy S22 울트라 단말의 잠금화면에서 멈춤 현상으로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렉, 멈춤, 버벅임의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시는 로그가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오류 보내기를 통해 이슈는 전달 하셨으나, 문제 상황의 로그를 전달하지 않으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번 렉, 느려짐, 버벅임을 느끼시는 바로 그 순간에 아래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로그와
경험하신 날짜와 시간 그리고 문제의 설명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특정 시점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님의 잠금화면의
설정이나 재현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 문제 발생할때의 영상도 함께 전달해 주시면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수집되는 로그는 크기가 한정되어 있어 문제 발생하고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재부팅하면 문제 상황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으니,
문제 발생시 가능한 빨리 오류 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문제가 발생한 앱, 문제 발생 시각 등을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원인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ㅇㅃㄲㅊ
Active Level 3
갤럭시 S
나도 그래서 서비스센터 갔더니 초기화하래서 했는데도 또 그럼. 들고 재드래곤 찾아간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