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게임자동설치

(게시글 작성 시간: 01-27-2023 06:11 PM)
460 보기
꿀떡장군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게임자동설치 어떻게 막나요?
사전예약도 안했는데 자동설치 됩니다;;;
0 좋아요
1 댓글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갤럭시 스토어입니다.

 

일반적으로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게임 출시 전 사전 예약을 하신 분들 중에서 앱 출시 알림을 설정해놓은 경우 해당 게임이 출시된 후 Wi-Fi가 연결되면 바로 앱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사전 예약을 진행하지 않은 단말에 저희가 임의로 특정 게임을 설치하지는 않기 때문에, 설치된 게임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설치된 것이 확실할 경우 사전 예약 내역 조회를 위하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타 스토어를 통해 설치된 게임이라면 저희 쪽에서 답변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또는 갤럭시 스토어/게임런처를 통해 인스턴트 플레이 게임을 플레이하시면서 홈 화면에 바로가기를 설정하셨다면 특정 인스턴트 플레이 게임의 바로가기 아이콘이 홈 화면에 생성될 수 있는데요.

인스턴트 게임의 경우에는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고, 게임런처나 갤럭시 스토어 접속을 거치지 않고 바로 해당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일종의 즐겨찾기가 생성된 것이기 때문에 필요 없다고 생각하시면 홈 화면에서 해당 아이콘을 삭제 처리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문의하실 내역이 있으시면 아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Galaxy Store > 하단 메뉴(≡) > 오른쪽 상단 설정(톱니바퀴) > 하단 문의하기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