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굿락 퀵패널 커스터마이징 색상 버그

(게시글 작성 시간: 11-27-2022 02:32 PM)
237 보기
StickySoap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image

이번 5.0 업데이트 후 

다른건 다 잘되는데 유독 꺼진 상태의 아이콘 배경색(사진에선 비행기모드 아이콘 배경색) 설정할 때 사진에서 보다시피 제가 설정한 색과 적용된 색이 다릅니다. 조금만 채도나 투명도를 변경하면 저런 현상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3 댓글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StickySoap님. 테마파크 개발자 입니다.

미리보기 화면에 선택하신 색상이 잘 지정되지 않는 부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좀더 꼼꼼히 테스트를 했었어야 하는데, 출시하고서야 문제를 알게 되었네요!
미리보기에만 정상적으로 색이 반영되지는 않습니다만, 실제 테마는 선택하신 색상으로 생성이되는 점 참고 부탁드려요!
해당 부분은 빠르게 수정하여 다음 버전에 출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그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용^^;

0 좋아요
StickySoap
Active Level 1
갤럭시 S
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StickySoap
Active Level 1
갤럭시 S
아 그리고 추가로 다음 업데이트에 추가했으면 좋겠는게 있습니다.

1. 기존 시스템 설정의 아이콘 색상이 없는것이 조금 불편합니다. 예를 들어 기존 설정에선 카톡은 노란색 배경의 아이콘, 페북은 로고에 파란색 이런식으로 각각 고유의 아이콘 색상이 있습니다. 하지만 퀵패널 설정을 하면 무조건적으로 이러한 여러 아이콘 색이 하나의 단일색으로 일괄적으로 적용되는 점이 조금 불편합니다. 모든 아이콘 색상이 하나로 되니깐 뭔가 쉽게 질립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기존의 아이콘 색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을 편집기에 추가해주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Quickstar - 나만의 퀵패널 꾸미기 - '내 테마'에서 테마 길게 눌러 선택 시 삭제 버튼 밖에 보이지 않는데 여기서 수정 버튼도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퀵스타만 사용해와서 테마파크가 있는지도 몰랐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제가 만든 테마를 편집하는 법을 몰랐습니다. 퀵스타에도 수정 버튼을 만들어주신다면 접근성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굿락이 제가 자주 애용하는 확장앱으로써 개발자분들을 응원합니다. 굿락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