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기본 시계 어플 알람해제 방식이 다양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07-2022 12:30 PM)
53 보기
스노드롭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지금 시계 어플은 알람을 설정하면 너무 쉽게 알람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잠결에 알람 해제해버려서 늦게 일어나는 경우가 있어서 다른 어플 설치해서 이용중이네요 ㅠㅠ

혹시 갤럭시 기본 시계 어플에 알람 해제 방식 중 흔들기로 해제 기능 추가해주실 수 있을까요?

image

이 어플은 알라미라는 어플인데 대충 이런식으로 몇번 흔들어야 알람이 해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전에 문자메시지 들어가서 흔들면 코로나백신 qr인증 뜨는거 보면 어려운 기능도 아닌거 같은데 나중에라도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기능 검토 부탁드립니다🙂
2 댓글
시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스노드롭님, 안녕하세요. 시계앱담당자입니다.
잠결에 알람을 해제하지 않도록 흔들기 기능 추가를 제안해주셨는데요. 소중한 의견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라미 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 중 흔들기로 요청하신 사유가 따로 있을지 문의드려요.
전달해 주신 의견은 검토할 수 있도록 유관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안해주신 의견은 상황에 따라 바로 적용이 어려울 수 있으나, 제공 방법에 대해 계속적으로 검토하고 있사오니 추가로 제안하고 싶은 의견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말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스노드롭
Active Level 6
갤럭시 S
우선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보통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게 계산문제와 흔들기 두개이긴 한데, 물론 계산 문제도 들어가면 선택지가 생겨서 좋을거 같긴 한데, 갤럭시 시계 어플이 좀 더 무거워질거 같아서 흔들기 기능만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암산을 잘 못하는 사람도 분명히 있을거 같기도 하고요. 또한 흔들기 기능이 계산문제보다 ui 디자인도 깔끔하게 가능할거 같아서 흔들기 기능만 요청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