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내폰은 종합병원

(게시글 작성 시간: 05-28-2017 03:44 PM)
139 보기
희히히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s8 산지 이틀만에 미디어 소리가 안들려서 7일째 되는 날 작동 시켜도 소리가 안들리는 동영상을 찍어서 서비스센타 방문했더니 찍어간 영상 보시곤 하시는 말씀이
"소리 안들림 현상이 보고된적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부분이 오류나는건 고장이 아닙니다. 초기화 해보시고 계속 그러면 교화해드리겠습니다"
그 뒤로 폰을 사용하다보니 뒤로가기 버튼이나 어플 터치, 사진선택 문자등 휴대폰 터지가 잘 안되더라구요~ 게다가 실행중이던 어플이 갑자기 다운되거나 화면이 순간 까맣게 변하거나 아무키도 안먹히는등... 심지어 업데이트후엔 이런 현상이 더 자주 일어나더니 급기야 맘대로 꺼졌다 켜지기까지..
이런 현상을 몇번 서비스 센타에 문의했지만 알아보고 연락준다더니 연락이 없어 오늘 다시 서비스센타에 갔다가 홧병나는줄 알았습니다.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고장이 아닙니다. 노트7은 배터리가 터져 고객이 다쳤기 때문에 전량 리콜이었지만 이건 고객이 다치는게 아니잖아요"
이게 말이 됩니까? 소프트웨어도 삼성, 기계도 삼성에서 만들었는데 둘이 호환이 안돼서 이런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게 고장이 아니라니.. 게다가 전원꺼짐은 나한테 치명적이다 주식거래 하는데 전원이 갑자기 꺼져서 타이밍 놓쳐서 손해보면 물어주실꺼 아니잖아요 했다가 "휴대폰으로 주식거래하시는 분이 어딨습니까 그런건 증권사가서 하시든지 컴퓨터로 하셔야죠 "하시는데.. 그럼 증권사에선 은행에선 왜 휴대폰 어플을 내놓겠습니까?
제가 나름 기계를 효율적으로 잘 다룬다고 자부했다가 오늘 큰 깨달음과 홧병을 얻고 왔습니다. 돈거래는 무조건 면대면으로 해야한다는, 금액이 큰 결재 서류에 전자서명도
하면 안된다는 것을 .. 지금 이 글 작성하면서도 터지 엄청 안되서 오타 엄청 나네요.. 다른분들 글 보니까 한가지씩 안된다고 쓰셨는데 전 소리, 터치, 사용중 어플 다운, 전원꺼짐, 강제 종료등 복합적이네요... 벚꽃에디션만 피했나봅니다... 세상에 등록버튼도 안되네 ㅡ.ㅡ
0 좋아요
11 댓글
희히히
Active Level 1
갤럭시 S
한가지 더.. 램이 총6G 인데 평상시 사용가능이 2.2G 최적화 누르면 2.7G네요.. 어플도 몇개 안깔았는데.. 6기가중 사용가능 램이 2기가로 뜨는게 맞는건가요?
0 좋아요
chdjjs
Active Level 3
갤럭시 S
램은 보통 그정도 쓰더라구요 ..
0 좋아요
까망이
Active Level 3
갤럭시 S
요즘에도 센터에 그런사람 있어요?
기기가 그런 상태라면 무조건(고객이 원하면) 교품대상이구요 정식으로 민원 넣으세요.
다른센터 방문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0 좋아요
seahave
Active Level 9
갤럭시 S
요즘 삼성 서비스센타가 그렇습니다
삼성이 서비스 컨셉을 바꾼거같아요.
우리도 에플처럼 막나가자....고..
0 좋아요
skyski
Active Level 1
갤럭시 S
나는 벛꽃만인데 행운아로 생각하고 그냥 쓰고있는데 쓸때마다 가슴이 두근두근 하네요 다른 증상 보일까봐 ..
0 좋아요
chdjjs
Active Level 3
갤럭시 S
그건 본사에다가 직원 평가를 해야할듯 .. 물론 본사 고객센터직원들은 아무것도 모르지만 ㅡㅡ.. 교품에관한 규정이 있냐고뮫는데 계속 서비스기사한테가라 말만 무한밤복하는 알바생들 ..
0 좋아요
무수리
Active Level 6
갤럭시 S
그 듣자하니 별 해괘한 상담원과 상담 하셨군요!
제3자인 나도 화가 치미네요. 사람이 안다치면 교품 안돼면~~ 지금까지 교품 받은 사람은 도대체 얼마나 다쳤길래~~~?
휴대폰으로 증권거래 하는사람이 어딧냐고?
그 상담원은 정신이 제대로인지 님을 너무 얕잡아봐서 그런건지 알수 없으나 정식으로 민원제기 하셔서 조치 받으셔야 겠네요. 또다른 상담피해자가 나오기전에~~~~
0 좋아요
까망이
Active Level 3
갤럭시 S
예전에 구입한지 일주일도 안되었는데 통화끈김 현상이 심해서 센터가서 증상 이야기하니 아무런 이상이없으니 그냥 쓰라고만 하더군요. 그래서 멀쩡한 폰들고 미쳤다고 없는시간 쪼개가면서 내가 여기까지 왔겠냐. 당신이 써보고하는 소리냐고 나는 전화없으면 일 못하는사람인데 전화안되서 내가 손해보면 당신이 책임질꺼냐고 목소리 높였더니 주변사람들 모두 처다보더라구요. 직원도 당황했는지 바로 꼬리내리고 교품증 끊어주더라구요.
나만이 내 권리를 지킬 수 있습니다.
희히히
Active Level 1
갤럭시 S
전 계속 항의했더니 뒤에 서비스받으러 오셨던분이 혼자 전세냈냐고 수리받을 딴사람 생각하라고 오히려 큰소리쳐서 ㅠㅠ.. 제가 너무 소심한건지...
상담원도 물리적 피해만 보상대상이지 금전이나 데이터 자료는 모두 소비자 책임이라고 명시돼있다고 당당히 말씀하시더라구요.. 규정이라고
0 좋아요
까망이
Active Level 3
갤럭시 S
쎈터에서 금전이나물리적 보상은 받을 수 없는것이 맞구요 교품증 또는 수리가 고작입니다.
쎈터의 친절도는 지역마다 다르더라구요. 우리동네 쎈터는 고객에게 함부로 응대하는 짓거리는 없던데.
0 좋아요
동해번쩍
Active Level 5
갤럭시 S
상담원 목아지 나겠군, 진짜 개념이 없네 요즘 누가 컴퓨터로 주식하고 컴퓨터로 은행거래함?ㅋㅋ 귀방맹이 쳐맞을 소릴 아주그냥..이러니 서비스센터가면 진상짓하지 댓글다는와중에도 터치씹히네 아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