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덱스 상태에서 고속충전기 꼽으면 연결해제...

(게시글 작성 시간: 12-21-2021 08:28 PM)
535 보기
고소득층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전원 없이 덱스 연결은 잘 됩니다.

휴대용모니터(c type), TV(hdmi) 모두 잘되구요..

문제는 덱스 상태에서 충전기를 연결하면 무조건 연결이 해제됩니다.

연결 독을 써도 그렇고 pd 연결을 해도 마찬가지네요..

혹시 해결방법 있을까요
4 댓글
Accessory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소득층님,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구체적 상황 확인을 위해 몇 가지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가능하실까요?

1) 전원 없이 덱스 연결 하셨을 때, 폰의 C port 에 연결된 기기가 있었는지요? 있었다면 어떤 기기였나요?

2) 덱스 상태에서 충전기를 연결 시, 연결 해제되었다고 하셨는데 말씀하신 충전기와 연결 독의 모델 정보 문의 드립니다. (연결 독을 연결하셨을 경우 독에 연결된 충전기와 HDMI 케이블 연결 여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3) PD 연결을 하셨다는 말씀이 어떤  연결인지 (충전기 또는 Type C 케이블?) 추가 설명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0 좋아요
고소득층
Active Level 1
갤럭시 S
1. 전원없이 다이렉트로 c to c 케이블을 통해 휴대용 모니터와 연결. 또는 c type to hdmi 독(사제)을 통해 hdmi 케이블로 TV와 연결. 따라서 폰의 c port에는 별 다른 장치는 없습니다. 이 상태에서는 아무 문제없이 잘 작동합니다.
2. 충전기는 폰 구입시 들어있던 정품 충전기와 케이블을 사용했습니다.
3. 휴대용 모니터에 c port가 2개 있습니다. 1개는 디스플레이용 port이고 1개는 pd 충전 port입니다. 충전 port에 충전기 연결하면 바로 dex가 해제되었다가 다시 연결되었다가 또 해제되었다가 이런 상태가 반복됩니다. 이거는 dex 독도 마찬가지 상태입니다.
4. 덱스용 독도 동일합니다. 전원 연결전에는 dex 연결에 문제가 없습니다. 동작도 잘되구요. 독에도 c type 충전 포트가 있는데 거기에 충전기 연결하면 dex 해제되었다가 다시 삼성 dex 로고나오면서 연결되었다가 또 해제되었다가 계속 반복됩니다. ㅠ 전원 연결 전에는 휴대용모니터와 hdmi 독 모두 정상 동작합니다.
0 좋아요
삼성덱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덱스 담당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휴대용 모니터는 당사에서 지원하는 공식 액세서리가 아니다보니 확인이 어렵습니다만, 덱스용 독이라고 표현하신 HDMI 어댑터의 경우 전력 소스 변경에 따라 재연결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폰 전력으로 HDMI 어댑터 동작 중 외부 전력 인가 시 재연결 동작)

다만 연결과 해제가 계속 반복되신다면 멤버스 앱으로 오류보내기를 해주시면 액세서리 담당자와 함께 분석해보겠습니다! (정확한 제품명도 같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S21Ultra유저106437
Expert Level 4
갤럭시 S
계속 동일 현상시 오류보내기 하시면 답변 오실껍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