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모든 순간을 경이롭게 : Unpacked 2021 신제품 톺아보기

(게시글 작성 시간: 01-18-2021 01:57 PM)
853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S

모든 순간을 경이롭게 : Unpacked 2021 신제품 톺아보기

 

 

i1.jpg

 

 

 

지난 2020년과 동일하게 2021년 언팩행사도 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행사로 진행했습니다.

 

이번 언팩 행사는 2021년 01월 15일 (SKT 00시00분) 한국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새로운 갤럭시 제품이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시리즈는 갤럭시의 S 시리즈와 웨어러블 이어버드, 그리고 새로운 스마트싱스 제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언팩에 대한 현장감을 직접 느껴보지못하고 온라인을 통해 참여하였지만 색다른 느낌의 언팩은 여전합니다.

 

새롭게 출시한 제품에 대하여 한번 톺아보겠습니다 :)


갤럭시 S21 l S21 Plus l S21 Ultra

 

 

i2.jpg

 

 

 

이번 언팩 행사의 메인 디바이스인 갤럭시 S 시리즈 의 12번째 모델인 갤럭시 S21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S21 시리즈는 3가지 모델로 출시합니다, S21 기본형과 S21 Plus, 그리고 S21 Ultra 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 의 경우 S시리즈에 최초로 S펜을 활용할 수 있으며, 더 강력해진 카메라 성능을 보여줍니다.

또한 스마트폰 바디와 메탈 프레임, 후면 카메라가 매끄럽게 이어져 일체감을 주는 ‘컨투어 컷’ 디자인으로 스마트폰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헤이즈 마감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지문이 묻는 것을 최소화하였고 다양한 컬러가 출시됩니다.

 

‘갤럭시 S21’은 팬텀 그레이∙팬텀 화이트∙팬텀 바이올렛∙팬텀 핑크의 4가지 색상, ‘갤럭시 S21+’는 팬텀 블랙∙팬텀 실버∙팬텀 바이올렛∙팬텀 핑크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 합니다.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는 다이내믹 AMOLED 2X 디스플레이(Dynamic AMOLED 2X Display)를 탑재했으며,

콘텐츠에 따라 최대 120Hz 화면 주사율까지 자동으로 조정 해줘 부드럽고 매끄러운 스크롤과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최적의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제공 합니다.

 

또한 카메라의 사진촬영과 동영상 촬영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i3.jpg

 

 

 

동영상 촬영의 경우 고화질 8K 동영상을 촬영한 후 캡처를 통해 3,300만 화소의 사진을 얻어낼 수 있으며 찰라의 순간을 놓치지않고 고화소의 사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인 "디렉터스 뷰"를 통해 전ㆍ후면 카메라 모두 활용해 동시에 촬영이 가능하며, 망원/광각/초광각 의 앵글을 한 화면에 보여줘 다양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싱글 테이크도 강화된 AI를 통해 더 많은 데이터를 처리하여 다이내믹 스로모,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만들어준다고합니다.

 

 

i4.jpg

 

 

전면 카메라의 인물 사진 모드가 강화되었습니다, 깊이 정보를 분석해 자연스러운 보케 효과를 주거나 스튜디오 조명 및 하이키,로우키 이미지 촬영을 하는 등 다양한 조명 효과도 지원합니다.

 

딥러닝을 통해 보정해주는 기술력도 증가하였습니다, 눈썹이나 머리카랑 부분도 정교하게 표현을 해줍니다

 

 

i5.gif

 

 

 

 

광각 카메라를 이용한 프로 모드에서는 12bit RAW 파일로도 저장이 가능해 후보정 시 전문가급 편집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에 탑재된 전·후면 5개의 카메라 모두를 활용해 60fps로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갤럭시 S21 울트라’는 1억 800만 초고화소 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2개의 1,000만 화소 듀얼 픽셀 망원 카메라의 후면 쿼드 카메라와 4,0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 하였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로 각각 광학 3배와 10배의 듀얼 광학 렌즈 시스템을 듀얼 폴디드 형태로 탑재해, 피사체와의 거리에 따라 적합한 카메라를 작동해 최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줌으로는 최대 100배까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망원렌즈의 스페이스 줌 기능으로 먼곳에 있는 피사체를 촬영할 때 흔들림을 잡아주는 줌락 기능을 지원(20배줌 부터 작동)합니다.

 

 

i6.jpg

 

 

 

‘갤럭시 S21 울트라’는 스마트폰 최초로 더 넓은 대역폭과 더 빠른 인터넷 속도의 와이파이 6E(Wi-Fi 6E)를 지원하며, 듀얼 블루투스 안테나를 탑재해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다양한 연결기기들이 안정적으로 연결되어 배터리를 소모를 줄여줍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와 ‘갤럭시 S21+’는 UWB(Ultra-Wideband) 기술을 탑재해, 기기 간 손쉽게 파일을 공유할 뿐 아니라 소중한 물건을 찾을 수 있게 해줍니다. 향후 자동차 키가 없이도 차 문을 여는 디지털 카 키 서비스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i7.jpg

 

 

 


갤럭시 버즈 프로

 

 

i8.jpg

 

 


갤럭시 버즈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 갤럭시 버즈 프로도 공개했습니다,

더 커진 11mm 우퍼·6.5mm 트위터의 2-Way 다이내믹 스피커와 가장 진화한 인텔리전트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를 탑재해 나만의 공간감을 만들어 오디오를 제공해주는 제품입니다.

 

3개의 마이크와 VPU로 사용자의 음성과 불필요한 소리를 분리해 최대한 선명하게 들을 수 있도록 해주며,

외부 마이크 중 하나는 신호 대 잡음비(SNR, signal-to-noise ratio)가 높아 배경 소음을 효율적으로 제거해줍니다.

 

그리고 윈드실드(Wind Shield) 기술을 갤럭시 버즈 시리즈 중 처음으로 적용해 바람이 심하게 부는 외부에서도 깨끗한 통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사용자가 대화를 시작하면 ANC와 주변 소리 듣기 기능을 자동으로 동작해주는 대화감지 기능,

갤럭시 스마트폰과 태블릿 간 자동 스위치 기능이 지원되어 별도로 연결하지 않아도 통화와 멀티미디어 감상을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ANC를 사용하면 최대 5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케이스를 통해 추가 충전 시 최대 18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팬텀 실버 / 팬텀 바이올렛 / 팬텀 블랙 으로 3가지 컬러가 출시가 됩니다.

 


스마트 태그

 

 

i9.jpg

 

 


스마트 태그는 위치추척 스마트 태그 제품입니다, 기존 커넥트 태그라는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볼 수 있으며

조금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워지고 배터리 지속시간도 오래가는게 특징입니다.

 

스마트 싱스 앱을 통해서 위치를 찾는 방식으로 스마트 태그가 있는 위치를 카메라를 통해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조금더 디테일한 위치를 찾을 수 있으며 내가 자주 까먹는 제품 혹은 반려견의 목줄에 달아두고 사용하면 아주 편의성이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i10.jpg

 

 



* 사진 출처 : 삼성전자(Samsung.com)
 
23 댓글
강화유으리
Expert Level 4
갤럭시 S
이번 언팩은 정말 재밌더라구요. 기대 이상이어서 지루하지 않고 끝까지 집중해서 봤네요 ㅎㅎ

이번 버즈 프로, S21 시리즈, 스마트 태그까지 모두 다 좋은 제품들이기에 지르고 싶은 뽐뿌가 몰려옵니다 ㅠㅠ 그래도 그 중에 버즈 프로 하나 정도는 건지고 싶네요😆😆

알기 쉽게 정리해주신 글 감사합니다~^^
갤럭시 S

이번에 출시한 제품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언팩에 기기별로 스펙이나 정보전달이 이전보다는 좋았던거 같아요 ㅎㅎㅎ 뽐뿌가 오면 지...지름이 아앗 ㅠ 버즈프로는 지금 이벤트를 많이할꺼같은데 이벤트참여로 하나 Get! 해보시죠!

강화유으리
Expert Level 4
갤럭시 S
건질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
갤럭시 S
솜브라님~ 추천글 축하드립니다~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이번 s시리즈에서 sd카드 슬롯 제외한 거 외에는 맘에 드는 것 같네요 ㅎㅎ
젤리유령
Active Level 8
갤럭시 S
이쁘네요
OOri
Active Level 3
갤럭시 S
삼성 이번에 보니까 충전기랑 이어폰 말고 기본 케이스도 뺏더라구요... 아쉽네요 그런 소소한 부분 챙겨주는게 좋았는데..(원가절감)
갤럭시 S
기본케이스가 빠졌다는게 무슨뜻일까요..? 아예 케이스를 안주...는건 아닌것 같은데. 내부구성품 중에 충전기 이어폰말고 더 빠진게 있나요?
0 좋아요
OOri
Active Level 3
갤럭시 S
원래 기본 구성품으로 케이스를 줬는데 그게 빠졌네요
0 좋아요
갤럭시 S
아하 죄송요, 제가 케이스라고해서 박스케이스를 생각했네요 ㅎ;;
폰에 끼는 기본케이스도 빠지는군요..
0 좋아요
OOri
Active Level 3
갤럭시 S
그러더라구요..
0 좋아요
리노IT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케이스 기껏해야 원가 300원~ 500원정도인데.. 그런 사소한 디테일이 명품을 만든다는걸 삼성은 왜 모르는건지..ㅠ
탄탄1992
Active Level 1
갤럭시 S
s21 시리즈의 삼성 출시 이벤트에서 나는 점점 더 많은 삼성이 같은 줄을 만들고있는 것을 본다. 강한 프로필과 함께 남성 다움과 강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그러나 이제 ss는 spen을 s 라인에 통합했습니다. 분리 된 고객 수를 잃기 위해서는 두 라인 사이에 명확한 차이가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휴대폰의 추세가 빨라지고 있지만 제품 세부 사항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lmh
Active Level 7
갤럭시 S
버즈라이브와프로의차이점이무엇인가요?
그리고카메라디자인이약간둥글게돼있어서
이쁘네요!ㅠㅠ아직도s9+
리노IT
Active Level 10
갤럭시 S
버즈 라이브는 오픈형이구 프로는 커널형입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버즈에 장착하면 버즈도 위치추적이 가능하겠네요!! 유용한 기능 감사합니다
푸른하늘러버
Active Level 5
갤럭시 S
S시리즈 최초로 S펜이 나와서 좋은거 같아용
리노IT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인정인정!!
0 좋아요
부시맨S8
Active Level 7
갤럭시 S
S팬 은 어디에 이써여???
0 좋아요
갤럭시 S
울트라모델 액세서리 중에 수납케이스랑 펜 같이 판매한다고 하네요
갤럭시 S
충전되면 이번엔 자급제 생각을..
팬텀 바이올렛 (aka 금갑옷 타노스) 너무 이쁘네요, 핑크도 엄청 사고싶고 그레이도 이쁘고..
영상으로 봐도 예쁘던데 실물보면 더 예쁠듯요
0 좋아요
오타니
Active Level 3
갤럭시 S
바이올렛에 올인.ㄱㄱ
0 좋아요
acustics
Active Level 3
갤럭시 S
한정판 브라운 컬러 어떨까요?? 고민되네요..
실물 한번 볼수있다면 좋겠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