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미러링 후 화면 주사율

(게시글 작성 시간: 03-28-2021 09:27 PM)
273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갤럭시 S
화면 주사율을 120hz로 설정하고 나서 미러링 기능을 사용할 때는 주사율이 낮아지길래 원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요, 미러링 종료 후에도 계속 뚝뚝 끊기네요..
설정에 들어가 보면 120hz로 되어있는데 체감상 확실히 120hz가 아니에요. 다시 60으로 바꿨다가 120으로 설정하면 그제서야 돌아오네요. 오류인 것 같은데 다음 업데이트에서 고쳐지면 좋겠습니다!!
2 댓글
GFW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먼저 저희 기능을 애용해주시고,  제보해주신점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말씀하신 현상을 재현해보고자 했으나 용의치 않았고, 사용하신 기종이나 S/W 버전 등에 대한 정보가 없어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혹시 오류 로그를 담당팀으로 전달해주지 않으셨다면, 조금 불편하시겠지만 반드시 문제 현상 발생직후 아래 가이드에 따라 오류 로그 전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기능에 많은 의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제 발생 직후 삼성멤버스 앱 실행 > 도움받기 > 의견보내기(문의/오류보내기) > 오류 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또는 아래 링크로 접속 하시어 카테고리 선택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신 후, 세부 증상을 함께 전달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저도 이 증상 있어서 얘기해도 로그 다시 보내라고만 하시네요... 몇번 보냈는데...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