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반드시!! 꺼 놔야 할 설정

(게시글 작성 시간: 11-17-2022 02:50 PM)
375 보기
SUPERCLUSTER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image

"알람과 타이머를 진동으로 알림"
평소에 항상 진동알람만 쓰시는 분은 몰라도
음악소리 시끄럽게 설정해야 깨시는분들, 알람 설정해놔도 왜 못 일어나셨는지, 그리고 저도 못 일어났는데
그 이유를 1년만에야 알았네요..평소에는 저런 설정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시계 앱에서 아무리 알람 소리를 음량 100%로 해놓고 시끄러운걸 틀어도
핸드폰 자체에서 벨소리 진동 혹은 무음으로 해놓으면 알람음까지 무음이 된다는 겁니다. 벨소리 진동이나 무음으로 해도 알람소리까지 없어진다는걸 아는 분들이 몇이나 됐을까요...? 
늘 일어날때마다 진동만 울리던데 피곤한 상황에서 그런 문제가 발생해서 정신도 없고 하니까 고쳐야 되겠다는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다가 이제야 알겠네요
갤럭시는 이걸 왜 기본설정으로 ON 해놓으셨는지 모르겠지만...학생들이나 바쁜 직장인분들에겐 최악의 설정이네요. 반드시 OFF하시기 바랍니다.


1 댓글
시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SUPERCLUSTER님, 안녕하세요. 시계앱담당자입니다. 
'알람과 타이머를 진동으로 알림'에 대한 tip을 공유해주셨는데요. 우선, 시계앱에 대한 좋은 정보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옵션은 혹시라도 알람이 울리면 안되는 공공 장소 등에서 알람을 한 번에 제어하기 위해 제공되는 기능으로, 기본 설정값은 일본향은 On, 그 외 지역은 Off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혹시 기존에 일본향 폰을 사용한 이력이 있다면 smart swtich로 데이터를 이동시 해당 값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유익한 정보를 공유해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제안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실 경우 말씀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