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배터리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04-11-2021 09:27 AM)
181 보기
GIGABYTE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원래 이렇게까지는 안 썼던거 같은데 정상인가요? 
이때 자고 있어서 폰 보지도 않았습니다

image


4 댓글
line
Active Level 7
갤럭시 S
좀 많이 쓰는거 같긴하네요
저는 이정도 써요

Screenshot_20210411-092520_Device care.jpg

GIGABYTE
Active Level 4
갤럭시 S
확실히 많이쓰네요...
GM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Google play service는 구글앱들의 framework역할 , Google API제공 및 3rd party app들의 push, location 요청등 다양한 역할을 하게 됩니다.
Google play service는 구글에서 제공하는앱으로 모든 안드로이드 단말에 동일하게 탑재가 되지만,
사용패턴에 따라 google play service의 동작량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치요청을 자주 사용하는 3rd party app의 사용이 많다던지, push를 수신하는 앱이 많이 설치된 경우등으로 인해 개인 단말마다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동작들은 3rd party app에서 요청에 의해 이뤄지지만 배터리 사용량에는 Google play service로 표시되게 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 후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 + → 문의/ 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과 함께 전달해 주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또한 가능하시다면 문제가 발생하는 스크린샷을 전달해주신다면 이슈를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GIGABYTE
Active Level 4
갤럭시 S
알겠습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