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보안폴더 알림 안 뜨게 해주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11-14-2022 02:51 PM)
382 보기
환청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보안폴더 알림 안 뜨게 해주세요.

 

전원 껐다가 켜면 보안폴더 잠겨 있다고 풀라고 알람 뜨는데.

 

보안폴더 취지랑 안 맞는거 아닌지..  잠금을 풀어야 내부 앱 동작이 가능한건 좋고요.

그럼 풀어서 사용하면 되는거고. 다 좋은데 왜 그걸 굳이 알람을 하냐고요.

 

동네 방네 떠드는것도 아니고 보안 폴더로 뭐 숨겨 놓는 사용자라고 홍보도 아니고.. 

 

10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Screenshot_20221007_075852_1000004306_1665097132.png
0 좋아요
환청
Active Level 1
갤럭시 S
명시적으로 보안폴더 잠금 해제해야 내부 활용할 수 있게 하는건 당연하고 좋다니까요. 그게 왜 재부팅 되면 잠겨 있다고 알람이 뜨는것과 연계가 되는건가요? 알람은 필요없죠. 누가 이런 아이디어를 냈는제 알람을 내보내야 한다고.. 징계줘야 합니다 이거..
프리썰
Active Level 4
갤럭시 S
정확히.. 기술적 결함을 사용자에게 전가하는 방식이죠. 결함으로 발견은 됐는데 조치하려니 영향도 크니까 사용자에게 불편을 전가한거죠
0 좋아요
Hanbit_한빛
Active Level 7
갤럭시 S
동감입니다.
제 정신박힌자면 이런짓은 안합니다.
어이가 없어 저도 같은 문제제기를 했는데 보안을 위한거랍니다. 재부팅 후 해제하면 된다네요. 왜 이딴 미친짓거릴 하는지...
여긴 욕도 쓸수없고ㅎㅎ
노태문사장이나 업데이트 담당자가 이글 보거든 저한테 전화 좀 주세요. 욕을 바가지로 퍼부어 줄라니까^-^
名品HYUN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잘보고갑니다.*(^o^)*
0 좋아요
The스카이
Active Level 5
갤럭시 S
주객전도ㅇㅈㅇㅈ 나 돈많아요 숨긴거 많아요 광고ㅋㅋㅋㅋㅋ
0 좋아요
보안폴더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보안폴더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알림 창은 기존의 보안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최근에 보안 담당 부서와 논의하여 들어간 컨셉입니다
기존 : 디바이스를 재부팅 후 단말 잠금을 해제한 경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보안폴더 내부의 앱 동작(Notification 등)이 가능하도록 제공하고 있었으나, 이러한 동작이 단말 잠금이 해제된 상태에서 보안폴더의 보안에 취약할 수 있다는 분석 결과를 받았습니다.
보안 강화 : 재부팅 시 사용자가 명시적으로 보안폴더 잠금을 해제한 경우에만 보안폴더 내부 앱 동작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에  재부팅 후 보안폴더 잠금을 해제하지 않을 경우 내부 앱 동작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안내 알림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보안폴더의 보안 강화를 위한 조치이기 때문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알림은 재부팅을 한 경우에만 표시되고, 한 번 해제하면 재부팅 전까지 다시 발생하지는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울러 고객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현재의 컨셉 개선을 위해서 보안 검토를 진행 중이며 빠른 시간 내에 개선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환청
Active Level 1
갤럭시 S
아니 알림은 필요 없다니까요.. 대체 누가 이런 알림을 받고 싶어 합니까~~ 아니면 최초1회만 안내하고 동의를 받던지요..
냥283
Active Level 3
갤럭시 S
저도 너무 불편합니다. 해결방안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까칠하다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그냥 보안폴더를 없에요! 왜 굳이 쓸데 없는걸 만들어서 불편하게 하냐고요!!
솔직히 보안폴더 기능 없어도 누가 내 휴대폰을 마음것 들여다 보는 것도 아닌데 왜 쓸데없는데 기술 투자를 하죠?
이제 휴대폰 잘 안팔리니까 이런 쓸데 없는 엡을 만들어서 좋은 기능 들어가 있다고 폰 팔이 하는 건가요?
정말 불편하고 쓸데없는 걸 왜 만들었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