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도 이제 선택과 집중을 할 시기가 왔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5-13-2021 03:49 AM)
313 보기
흐음이군
Active Level 5
옵션
갤럭시 S
어차피 임원들은 당장에 돈에 눈이 멀었을 수 잇지만.
뭐 이미 오너들도 다 잘알거고 그렇습니다 하기 힘들겠죠..

근데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원가절감 좋다 이겁니다 근데 어처구니 없눈 수준으로는 하지말고

특히 플레그쉽은 가격을 낮춰야한다 봅니다. 중보급기에도 너무 말도안될정도로 너프시키진 말고.

그래야 중국폰들과 경쟁력을 가질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랫동안 사용하는 유저로서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5 댓글
퇴근맨
Active Level 3
갤럭시 S
플래그쉽은 오히려 원가절감하지 않고 팍팍 써서 프리미엄폰으로 만들어야 하는거 아닐까요? 이미 갤럭시 라인엔 중국과 경쟁할 저가폰들은 많습니다. 오히려 노트를 이을 프리미엄폰의 부재가 뼈아파요. 폴드나 플립이 비싼 가격에도 노트를 샀던 프리미엄유저층을 잡질 못하니까요.

기업 이미지 상으로도 틀럭시, 거지폰 이미지 붙으면 박리다매야 쉽겠지만 다음 세대 소비자는...? mz세대가 등돌리기 시작한 데엔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의 열화가 있어요. 10-30대 잡고 물어보세요 갤럭시는 어떤 이미지인지. 10명 중 7명은 틀딱폰이니 어르신 폰이니 하는걸요
흐음이군
Active Level 5
갤럭시 S
삼성은이제 현실을 직시해야되요 글로벌 판매량에서 갤럭시는 처참합니다 S,노트급의 플레그쉽에서요... 옛날과 달라진 거죠... 현실적으로 원가절감을해서 크게 문제 없을 부분들은 하면서도 제품 가격을 낮춰야 한다 봅니다.. 어차피 중국은 거의 제로마진 수준으로 팔기때문에.. 중보급기로 내려갈수록 가격대비 성능에서도 밀리게되버리죠..
0 좋아요
배드워즈
Active Level 2
갤럭시 S
이런 말하면 꼭 누굴 걱정하니 니 인생이나 걱정하리 이런 소리 나옵니다 조심하셔요
0 좋아요
명자나무
Active Level 7
갤럭시 S
걱정마세요. 여긴 애플, 중국애들도 중고폰 하나 사서 들어와 걱정인척 갤럭시 까고 간답니다.
흐음이군
Active Level 5
갤럭시 S
솔직히 저도 매번 베타테스트 참여하고 많이는 아니지만 정보도 공유하고 합니다마는 거의 활동 없이 보는게 다이지만..

간혹 비판을하는걸 보면.. 덧글들이 너무 극딜이더라고요 정말 삼성을 응원하면 좋은 제품이 나올 수 있도록 많은 피드백을 해줄필요도 있고 변화를 위해 우리가 많은 의견피력을 할필요도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