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은 그냥 스마트폰 사업을 접도록 하세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01-2022 04:00 PM)
1040 보기
열매달팽이002
Active Level 5
옵션
갤럭시 S
니들이 분명 6월 카메라 업데이트를 차후 업데이트에 포함한다고 했죠?

그런데 7월 7일 펌웨어에 카메라 업뎃은 없었습니다.

누군가는 vf1 펌업에 있을거다고 댓글에 썼던데요.

오늘 올라온 vf5에도 카메라 펌업은 없습니다.

6월에 확정된 카메라 펌업이 아직까지 적용안됐네요.

카메라 화소장난만 쳐치고 반려동물이나 아이들 사진은 못찍는 정지피사체만 찍어야하는 버벅거리는 갤럭시s2보다도 못한 카메라 끼워넣고 쳐팔거면 장사하지 마세요.

똑같은 스냅드래곤 끼워넣고 AI 후보정 다 하는 싸구려 중국제품도 이수준은 아닙니다. 이러니까 중국시장 다 뺏기고 인도는 진짜 폐급 단말기만 팔리고 

동남아시아도 전부 아이폰 갈아타는 이 지경인데

그냥 찬란할때 접어요. 나중에 개추한꼴 보이면서 엘지꼴 나지말고

S2 S3 S5 S6 S8 S20 S22 쭉 갤럭시만 쓰는데 S8이후는 진짜 지속적으로 성능이 하락되는게 느껴지고 애플에 비해 태블릿도 폰도 썩어가는게 티가 납니다 나요.

허밍버드로 애플에 오히려 칩설계 도와준 삼성은 이제 앞아로 한세기동안은 없을것 같네요
12 댓글
바나나우유
Active Level 8
갤럭시 S
테스트로 사진이랑 영상 찍어보고 있는데
진짜 ㄹㅇ 없네요
아직도 카메라 키면 버벅이고
동영상 프레임 툭툭 끊기고
이래놓고서 카메라인지 스마트폰인지 헷갈릴만큼 카메라자랑광고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카메라 사용하면 폰은 완전 뜨겁습니다.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열매달팽이002 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먼저 카메라 관련 SW업데이트 안내가 지연되고 있는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SW업데이트를 제공 드리기 전 저희 카메라 개발 담당자들은 카메라 앱의 최적화를 위해 항상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여 많은 사용자 분들께도 SW업데이트 이후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카메라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성능 확보를 위해 별도의 개발 및 검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서 보내주신 문제 또한 SW업데이트 전 까지 지속적인 최적화 작업을 통해 완벽한 수정 사항을 전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확한 SW 업데이트 일정 및 카메라 관련 내용이 정리되면 별도의 공지 글을 통해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열매달팽이002
Active Level 5
갤럭시 S
네 그리고 사실 그 작업은 제품 출시전에 끝나야하는 작업이죠. 지금 다음 제품 공개가 바로 코 앞인데 아직도 미완성인채는 문제가 있죠. S23도 똑같이 s24가 나와야 어느정도 최적화가 될텐데 가장 비쌀때 가장 버벅이는 폰을 사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1년이 지나야 펌웨어도 최적화되고 가격도 보조금 왕창 받아서 반값으로 사는데?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열매달팽이002 님,

말씀하신 것처럼 제품을 출시하기 전 많은 테스트와 검증을 통해서 충분한 안정성을 확보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지만 많은 사용자분들이 사용하는 환경과 예상하지 못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기에 이러한 문제들에 대해서는 많은 삼성멤버스 사용자분들께서 보내주시는 문제의 정보와 로그를 분석하여 최근까지도 수정을 통해 개선된 경험을 제공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만, 문제점들은 이미 수정이 완료 되었지만 통신 사업자 별 상황 또는 카메라 외 추가 안정성 확보하는 과정에서 다소 일정이 지연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는 보다 완벽한 안정성을 확보하는 과정에서 생긴 지연으로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 부탁 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열매달팽이002
Active Level 5
갤럭시 S
할말이 없네요. 현 카메라의 작동수준이 충분히 많은 테스트와 검증을 거치고 내부의 테스트를 통과한 상태였다니 말이죠. 통신사 프리로드 앱을 지우니 아주 쬐끔 나아지긴 했습니다만... 통신사 프리로드가 하루이틀도 아니고... 갤럭시 역사와 죽 함께해온 것들인데 노하우가 아예 어디로 증발되지 않는 이상... 프리로드로 인한 성능저하를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고 오히려 램은 축소했다라... 진짜 gos부터 공식답변을 들으면 들을수록 더 암담합니다. 이게 삼성이라니....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열매달팽이002 님,

앞서 다른 사용분들께서 보내주신 로그 중 말씀하신 내용처럼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기본앱 중 실제로 사용하지 않지만 데이터 전송을 통해 이전에 사용하던 통신사 기본앱이 자동으로 설치되어 많은 리소스를 차지하는 것을 분석한 이력이 있었습니다.

물론, 이 분석 결과가 문제가 발생한 원인으로 단정하기 어렵지만 해당 부분을 안내드리고 사용하지 않는 기본 앱들 중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는 앱들을 미리 정리해주시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휴대폰을 사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갤럭시영원히
Active Level 7
갤럭시 S
이런말 쳐씨부릴 시간에 노태문 그 중국 스파이나 해고 시키고 고동진 형님으로 바꿔 걍 ㅋㅋ no태문 걔가 ㄹㅇ 문제인데
늑대와여우
Active Level 5
갤럭시 S
발열의 근원이 5G모뎀인데 CPU옆에 붙여놈 사과나라 제품은 별도의 모듈에 모뎀장착 카메라 성능도 발열이 좌우
gilho
Active Level 5
갤럭시 S
S20울트라 근접촬영불가에 카메라 줌 조금땡기면 발열로 카메라 튕김 ㅋㅋㅋ
그렇게 카메라 좋다고 강조하더만 그래서 아이폰으로 갈아탐
화소는 솔직히 삼성이 좋은데 성능이 그걸 못쓰게 만듬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gilho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S20울트라 카메라 초점의 경우 휴대폰 카메라 이미지 센서가 커짐에 따라 가까운 피사체(물체)를 근거리 및 접사 촬영 시 발생하는 렌즈 특성인 카메라 심도에 따른 주변 부 흐린 증상이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카메라 특성으로 문제가 아니지만 지속적으로 불편이 발생하시는 경우 줌 배율(x2배)을 이용하여 촬영하시거나 최소 초점 거리를 30Cm 이상의 충분한 거리를 확보하여 다시 촬영해주시면 보다 나은 화질로 촬영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남겨주신 줌 배율 변경 시 카메라 앱이 꺼짐/종료되는 증상에 대해서는 문제가 발생하는 카메라 렌즈가 무엇인지 우선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광각(Wide) 카메라 렌즈를 사용하던 중 초점이 자주 맞지 않는 경우 카메라 렌즈 모듈의 동작 오류에 따른 문제일 가능성이 있기에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서는 문제 증상 발생 즉시 3분 이내 아래의 오류 보내기를 통해 문제의 사진 원본과 로그를 추출하여 보내주신 뒤 댓글을 통해 남겨주시면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분석 후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 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카메라/사진
1) 로그 추출 시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 보내기
2) 사진/동영상 전송 시 : 화면 오른쪽 상단 "클립" 모양 클릭 > 갤러리 > 사진/동영상 첨부 > 보내기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circle_exponent
Active Level 5
갤럭시 S
그저 갤럭시 탈출은 지능순ㅋㅋ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