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 S21 FE 5G 공개 <해외 삼성 뉴스룸>

(게시글 작성 시간: 01-04-2022 11:20 AM)
1165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S

 

 

010_galaxy_s21_series_visual_1p.jpg

 

 

삼성전자는 오늘 갤럭시 S21 시리즈에 S21 FE 5G를 소개했습니다. 

S21 FE 5G는 팬이 선호하는 Galaxy S21 프리미엄 기능을 균형 잡힌 패키지로 제공하여 사람들이 자신을 탐색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마트폰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 강력한 성능, 프로급 카메라, 원활한 생태계 연결 등 Galaxy S21에서 가장 사랑받는 부분을 갖추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MX(모바일 경험) 사업부 사장 겸 사장인 TM은 “삼성은 최신 모바일 혁신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갤럭시 S20 FE와 갤럭시 S21 라인업에 대한 놀라운 반응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S21 FE 5G에 동일한 접근 방식을 적용하여 충성도가 높은 Galaxy 팬에게 가장 중요한 프리미엄 기능을 장착했습니다. 

 

 

018_lifestyle_galaxy_s21_fe_5g_family.jpg

 

 

 

사용자가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


S21 FE 5G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Galaxy S21의 유산을 이어갑니다.

이 모든 것은 S21 FE 5G의 카메라 하우징과 매끄럽게 통합되어 스타일리시하고 통일된 외관을 제공하는 팬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코닉한 Contour-Cut 프레임으로 시작됩니다.

 

 삼성은 올리브, 라벤더, 화이트, 그라파이트 등 4가지 새롭고 패셔너블한 색상 옵션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S21 FE 5G는 7.9mm 두께의 날렵하고 슬림한 본체를 특징으로 하므로 주머니에 쉽게 쏙 들어가 이동 중에도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도 맞출 수 있습니다.

 

 

036_lifestyle_galaxy_s21_fe_5g.jpg

 

 

 

팬이 가장 필요할 때를 위한 파워


Samsung 사용자들은 오늘날의 24/7 세계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전력과 디스플레이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S21 FE 5G에는 S21 시리즈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강력한 프로세서인 Galaxy의 최신 초고속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열성적인 게이머와 스트리머는 S21 FE 5G의 매우 선명한 고품질 그래픽과 화질에 감탄할 것이며, S21 FE 5G의 새로운 240Hz 터치 응답 속도는 번개처럼 빠른 반응 기능으로 좋아하는 모든 게임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1 .

 그리고 이러한 게임은 Dynamic AMOLED 2X 디스플레이에서 가장 높은 해상도를 제공하는 S21 FE 5G의 120Hz 재생 빈도 덕분에 놀라울 정도로 매끄럽게 보일 것입니다.

 

 

041_lifestyle_galaxy_s21_fe_5g.jpg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는 바쁘고 이동이 많은 Galaxy 사용자에게도 최우선 순위입니다. 

래서 S21 FE 5G에는 직장에서 집까지 그리고 그 사이 어디에서나 지속되도록 제작된 종일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S21 FE 5G의 강력한 배터리는 25W 초고속 충전 기능으로 강화되어 단 30분 2,3 만에 배터리를 50% 이상 충전할 수 있으며 중단 없이 S21 FE 5G의 화려한 고속 성능을 즐길 수 있습니다.

 

 

005_lifestyle_galaxy_s21_fe_5g_handson_white.jpg

 

 

 

Galaxy 팬을 위한 사진 즐겨찾기

Galaxy S21은 업계 최고의 카메라로 유명하며 S21 FE 5G는 세계에서 가장 생생한 사진을 캡처하는 데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전문가 수준 설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진 아마추어와 전문가 모두 스크롤이 멈추는 콘텐츠를 손쉽게 편집, 게시 및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S20 FE에 비해 향상된 야간 모드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사용자는 밤에 친구들과 외출하면서 저조도 사진을 향상시키고 가장 어두운 조건에서도 매우 선명한 사진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사진에 담고 싶을 때 S21 FE 5G는 삼성 최고의 셀카 경험을 제공합니다. 

S21 FE 5G의 고급 32MP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여 가장 친한 친구의 고품질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향상된 AI 얼굴 복원 기능으로 당신을 최고로 보이게 하십시오. 

 

또한, 듀얼 레코딩과 함께, 녹화를 시작하기만 하면 카메라가 두 렌즈에서 동시에 뷰를 캡처합니다.

 

 

031_lifestyle_galaxy_s21_fe_5g.jpg

 

 

 

진정으로 맞춤화된 안전한 모바일 경험


Samsung의 직관적인 One UI 4 덕분에 귀하의 요구 사항에 고유하고 안전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이상적인 모바일 경험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더 깊은 사용자 정의 옵션과 더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제어로 가득 차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확장된 기능으로 홈 화면, 아이콘, 알림, 월페이퍼 4,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다시 상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도 있는 개인화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재설계 및 업그레이드된 위젯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삼성은 진정한 맞춤형 경험이 단순한 모양과 느낌 그 이상이라고 믿습니다. 

 

마음의 평화를 보장하기 위해 S21 FE 5G는 보안 및 개인 정보 제어를 편리한 한 곳으로 가져오는 새로운 개인 정보 대시보드로 구축되어 Galaxy S21 FE 5G의 One UI 4 경험을 안전하면서도 매끄럽게 만듭니다.


공식 출시


2022년 1월 11일부터 Galaxy S21 FE 5G는 Samsung.com, 이동통신사 및 온라인 소매업체를 통해 널리 제공됩니다. 사용 가능 여부는 시장에 따라 다릅니다.

 

 

* 해외 삼성전자 뉴스룸 을 번역한 내용으로 오역 및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_0-1641263371376.png

 

 

 

1 120Hz 디스플레이 설정 및 게임 모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 25W 초고속 충전기로 0~50% 충전. 충전기는 별매품입니다.
3 타사 실험실 조건에서 테스트한 일반적인 값입니다. 일반적인 값은 IEC 61960 표준에 따라 테스트한 배터리 샘플 간의 배터리 용량 편차를 고려한 추정 평균값입니다. 정격(최소) 용량은 Galaxy S21 FE의 경우 4,370mAh입니다. 실제 배터리 수명은 네트워크 환경, 사용 패턴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4 일부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om/watch?v=iVZ8e3ddk_s?fs=0
17 댓글
미이라군
Expert Level 5
갤럭시 S
ㅋㅋㅋㅋ 한국 출시는 할려나요1641263427555.gif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S
미출시라는 뒷통수 후려치기
0 좋아요
야자킹
Expert Level 5
갤럭시 S
FE라면서 외장메모리는 어데다 버렸;;
소데쓰네
Active Level 3
갤럭시 S

국내 미출시가 다행일지도

인간human
Active Level 8
갤럭시 S
한국시장에 출시 될지 궁금하네요
령문
Active Level 3
갤럭시 S

출시 시기가 너무 애매함 S22 나올껀데 지금 나올필요가있나 싶은데 이것도 어쨋든 통수모델이네요 

갤럭시 S
과연 국내출시를 할지 그리고 뺀에디션이 아닌 진정한 Fan에디션이 될지 그게 궁금하네요
삼성이기자
Expert Level 5
갤럭시 S
국내는 출시안합니다.
국내는 미정입니다
0 좋아요
쥐니
Expert Level 5
갤럭시 S
Fan들이 원치않는 Fan(뺀)에디션?
진저브레드맨
Expert Level 5
갤럭시 S
S21 뺀 에디숀이네요 ㅋㅋㅋㅋ
팬텀유니버스
Expert Level 3
갤럭시 S
우리나라에 안 나오는게 오히려 좋은 듯 ㅎ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S
??? : 어이 김씨 왜그리 많이 넣었어? 좀 빼(Fe) 너무 과해~~
0 좋아요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S
4.0 정식 이후 발생된 제품이라서 그런가보네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갤럭시 팬들이 원하지 않는 Fan 에디션? ㅋㅋㅋ
0 좋아요
삼성이기자
Expert Level 5
갤럭시 S
우리나라는 미정입니다
0 좋아요
삼성이기자
Expert Level 5
갤럭시 S
국내 빼고 출시합니다.
0 좋아요
삼성이기자
Expert Level 5
갤럭시 S
국내 빼고 다른나라는 전세계 다 출시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