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삼성페이 교통카드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10-03-2021 01:33 PM)
234 보기
FlagD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체크카드인데 교통카드 캐시백 혜택이 있는 카드를 삼성페이에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후불 카드에다가 등록해야하나요?
5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삼성페이 교통카드는 티머니와 같은 교통앱이랑 연동하는 형식이라 캐시백 못받는걸로 알고 있어요 선불 후불은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0 좋아요
space08
Active Level 7
갤럭시 S
체크카드는 후불이 되지 않습니다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FlagD님 안녕하세요,

삼성페이 교통카드는 모바일 교통카드사인 티머니/캐시비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으로, 교통사업자와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교통카드 이용 가능 여부 및 혜택 적용 여부가 상이합니다.
먼저 삼성페이 앱 내 공지사항 > [공지] 교통카드 이용 유의사항 > '지원 카드 유형 안내 링크'를 통해 해당 카드의 지원 여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단, △로 표기된 후불 체크카드의 경우, 하이브리드서비스 혹은 소액신용 한도가 신청된 카드에 한해서만 후불형 교통카드 등록 지원)
아울러, 혜택 적용의 경우 카드사 및 교통사업자의 정책으로 혜택 제공 방식, 카드 상품 등의 내용이 사전 고지 없이 중단/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카드사 또는 교통사업자로 문의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turquoise
Expert Level 2
갤럭시 S
체크카드의 경우 소액신용한도를 부여받으면 후불 교통카드가 되는 카드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티머니로 하면 후불 교통카드 혜택이 대부분 연동되어 할인이 똑같이 들어가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는 체크카드에 소액신용 붙여서 후불 교통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교통카드 할인혜택까지 전부 받고 있어요.
자세한 카드사 내역은 삼성페이 공지사항을 보면 전부 나와있습니다.
0 좋아요
에코뉴크
Active Level 8
갤럭시 S
해당 카드사에 체크카드가 삼성페이와 연동이 되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연동이 되면 할인이 적용되고 아니면 적용이 안되어서 실물로 교통카드 사용하셔야 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