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개발자분들께 정식으로 요청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1-01-2022 01:37 PM)
1064 보기
태굴이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아주 오래 전에 갤럭시 휴대폰을 사용하다가 최근 픽셀폰에 빠져 픽셀만 사용하던 한 유저입니다.

이번 픽셀이 VOLTE 등 여러 문제가 많아서 삼성의 갤럭시 S22를 구매하면서 삼성폰 유저가 된 사람입니다.

기왕 갤럭시 S22를 사용하게 된거 ONE UI 5.0 베타테스트에도 참여하고 삼성폰에 호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만, 여러모로 삼성에 실망한 점들이 있어서 이에 대한 해명을 정식으로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1) ONE UI 5.0 베타테스트 당시 갤럭시 S22 기본모델의 블루투스 이슈가 꾸준히 제기되었는데 왜 해결을 못했나?

(심지어 저는 지속적으로 이 문제를 제기하였고, 로그도 몇 번 보내드렸습니다.)

2) 블루투스 이슈가 베타 5차까지 해결이 되지 않았는데 그대로 정식출시한 이유가 무엇인가?

3) 유저들에게 아무런 공지 없이 ONE UI 5.0 정식버전을 막은 이유는 무엇인가?

(블루투스 이슈 때문에 막아야 한다는데에는 전적으로 동의하지만, 공지가 없었던건 의아합니다.)

4) 정식버전에서 블루투스 문제가 생겼는데 다운그레이드 방안을 마련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

 

이렇게 총 4가지의 의문점에 대해서 정식으로 담당자분의 설명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3 댓글
tmptmp
Active Level 5
갤럭시 S
4. 정식펌에서 다운그레이드 가능하게 해버리면 표면적으로라도 다운그레이드 불가 원칙을 고수하던게 깨지고 선례가 남아버리니까요 ㅋㅋㅋ 여태는 부트로더 버전만 같으면 다운그레이드가 사실상 가능해 아는 사람만 본인 책인 하에 했지만 제조사에서 이걸 공식적으로 열어버리면 앞으로 다운그레이드 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할꺼니까여 ㅋㅋㅋㅋ
이게 실질적이고 솔직한 답변이겠지만, 과연 뭐라고 에둘러서 답변할지 답변 내용이 매우 기대되네요. 돌려말하지 쉽지 않을텐데요 ㅎㅎ
익명11
Expert Level 5
갤럭시 S
One ui 5 베타 테스터는
1. One ui 4때와 달리 담당자와 소통 거의안됨
2. ZVJC버전이 중국에선 6차베타로 출시됨(발표회에서 10월중 업글이라길래 지키긴 지킨듯)
3. 벽돌이 되지 않는 이상 공지 따로 안올리고, 블루투스 이슈를 본인들이 인지를 했으니 막음
4. 블루추스 문제가 생겼다고 다운그레이드 여지를 줘버리면 다운그레이드 요청이 많을것.
0 좋아요
무지개보안관
Active Level 3
갤럭시 S
이런 멋진 유저들의 의견을 무시하는 태도를 가진 회사는 나중에 반드시 뻐저리게 후회할 날이 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