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계정 알람 팝업 중단 방법

(게시글 작성 시간: 02-02-2023 02:35 PM)
1327 보기
Members_BCCVTAo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 계정 알람 팝업이 너무 자주 떠서 많이 불편합니다.

SmartThings 를 위하여 삼성 계정이 Login 된 상태에서

계정 알람이 안뜨게  만들고 싶습니다.

삼성 계정 알람은   설정에서  막혀 있어 방법이 없을까요?

Members_BCCVTAo_0-1675316056773.png

 

감사합니다.

 

 

 

 

 

0 좋아요
1 댓글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 계정 담당자 입니다.

본문에 남겨주신 내용으로 확인시 삼성계정 알림 안내 관련하여 문의글 남겨주신 것으로 확인되어 집니다.
계정 로그인시 타인이 시도하거나 보안을 위해서 기기 로그인에 대한 알림이 발생합니다.
정책 및 보안 관련해서 삼성계정 알림 해제는 어려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현재 본문에 남겨주신 화면의 경우는 삼성계정의 알림 안내는 아닌것으로 보여지며 SmartThings 기기간 제품 연결시 사용자의 간편 로그인을 위해 제공되는 화면으로 확인되어 집니다.
노출되는 화면에서 [QR 코드 스캔] 을 통해서 TV 제품에 계정 로그인 및 등록 진행하시면 이후 해당 화면 안내는 노출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참고하셔서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삼성계정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또는 이용시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시면 아래 고객센터 및 문의하기(Email)를 통해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계정)
▷문의하기(Email) :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접속) → 아래 [제품지원]의 '온라인상담'
※ 내용과 함께 증상 오류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면 좀더 빠르게 확인 및 답변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에서는 계정 소유자 본인 확인을 위한 사용자 정보를 요청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커뮤니티 내에서는 고객 사용자 정보 및 계정 정보가 노출될 수 있기에 자세한 안내가 어려운점 고객님게 양해 말씀드립니다.
아울러 전화번호를 변경하시는 경우, 변경과 동시에 삼성 계정에 등록된 '2단계 인증 설정 전화번호'를 함께 변경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사전에 2차 인증용 전화번호를 추가 등록하여(최대 3개까지 등록 가능), 계정 로그인 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화번호 변경 전 정보를 업데이트 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앞으로도 삼성 계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계정 담당자 드림.(•᎑•)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