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노트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9-08-2021 04:34 PM)
215 보기
익명586
Expert Level 2
옵션
갤럭시 S
삼성 노트는 갤럭시와 함께 발전해 온 앱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필기나 그림을 그리기 위해 삼성 노트를 이용합니다. 이렇듯 현재 삼성 노트는 갤럭시의 없어서는 안될 기본앱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작년 삼성 노트 업데이트로 안정성, 편의성, 기능, 연동성, pdf읽기 등과 같은 기능이 비약적으로 발전하거나 추가되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으며 소비자 만족도 또한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이번 제안은 삼성 노트의 기능에 관한 제안인데요, 제가 삼성 노트에서 글을 쓰며 개인적으로 가장 불편한 부분인 텍스트 색이나 크기 바꾸기 등을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 라고 생각하다 괜찮은 아이디어가 떠올라 적어봅니다.



image
제폰은 s21입니다 s20아님

바로 글씨체 (or글꼴 뭐라고 적을지 모르겠습니다.) 프리셋 기능인데요, 미리 글씨체 프로필, 즉 배경색이나 가로줄
, 이탈릭체, 텍스트 색, 크기, 자주 쓰는 글씨 프로필 등을 미리 저장해놓고 필요할때 다시 쓰는 기능입니다.

특히 저는 삼성 노트에 적는 내용 중 중요한 내용은 텍스트를 빨간색으로 하거나 글씨체 크기를 키우는데, 이를 다시 원본 텍스트로 되돌리기 위해 다시 글씨 크기를 작게 하거나 색을 바꿔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과정이 너무나도 귀찮았고, 특히 요즘 하고있는 삼성 980 pro ssd리뷰글을 적으며 더욱 심하게 체감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글쓴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2 댓글
삼성노트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노트 담당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말씀하신 내용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검토 하겠습니다. 
향후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게 지속개선 진행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익명586
Expert Level 2
갤럭시 S
답글 감사합니다. 꼭 추가되기를 희망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