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캘린더 문의 및 제안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07-2021 12:18 PM)
361 보기
Members_fD6FJwq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심플하고 연동도 잘되서 할일 알림용으로 삼성캘린더를 몇 년간 잘 사용해왔습니다

하나 건의하고 싶은 것이 저 같은경우 매일 일정을 시간상관없이 하루종일 띄어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갤럭시 워치의 경우 시간범위 설정하면 시간 지난뒤  위젯에서 알림이 사라집니다). 이를 위해서는 시간범위 설정이 아닌 하루 종일 설정이 되어있어야하는데요.

하지만 기본설정이 시간 선택으로 되어있다보니 매번 일정을 업로드할때마다 하루종일 버튼을 의식해서 등록해야하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하루종일을 기본 값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따로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간단한 작업이지만 매일 몇번씩 누적해서 하다보니 굳이 이렇게 비효율적으로 해야될까 싶습니다.

 

저 같이 시간범위를 설정안하고 하루종일로만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매번 일정 업로드할때마다 하루종일 선택해야하는 것이 아닌 하루종일을 기본 값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선택 하는 기능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다음 일정 업로드 시에 최근에 설정한 시간대 or 하루종일로 자동갱신되도록 하는 방안도 좋을 것 같습니다.

꼭 좀 내부적으로 고려해주셨으면합니다.

0 좋아요
2 댓글
캘린더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캘린더 담당입니다.

고객님이 제안해주신 하루 종일 및 시간대 설정에 대한 의견 감사합니다. 
소중한 의견을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검토요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Members_fD6FJwq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근데 확인해보니 제가 잘못알고 있었던게 특정시간범위를 설정하든 하루종일로 설정하든  갤럭시워치 4 위젯에서 일정이 나타나는 것과는 상관이 없었네요.

갤럭시워치 4 위젯에서 일정이 나타나는 것은 설정한 알림시간 기준으로 그이전까지 활성화가 되는 거였네요.

혹시나해서 말씀드립니다.

 

결과적으로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일정 시작시간,종료시간,하루종일 그리고 알림시간을 사용자가 원하는 기본값으로 상시 설정할 수 있도록 하거나 최근 일정으로 설정한 값이 자동갱신될 수 있도록 검토해주시길 제안드립니다.

 

빠른 피드백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