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클라우드 백업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

(게시글 작성 시간: 08-03-2022 01:54 PM)
1906 보기
MHSL
Active Level 2
옵션
갤럭시 S
갤s21울트라 사용자 입니다.

삼성클라우드를 통해 백업을 해 놓은 파일들에 대해서 다음 사항이 궁금합니다.

1. 디바이스에 저장된 정보를 백업 후 디바이스에서 삭제하여도 백업된 자료에는 영향이 없는지요?
(예 백업 후 삭제 그리고 다시 저장된 자료 백업 시 기존 백업된 자료가 자동(?) 삭제되지 않는지??)

2. 백업 파일들을 pc로 확인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기타 다른 장치로 자료를 옮길 수 있는지??
(클라우드 오류 혹은 계정 삭제 등 여러 상황에 대비하여 백업 파일을 개별 관리하고 싶음)
0 좋아요
2 댓글
turquoise
Expert Level 2
갤럭시 S
1. 백업은 동기화와 달리 일단 백업이 완료되면 기기에서 자료를 삭제해도 백업된 데이터에 영향이 가지 않습니다. 단, 최신 백업 데이터만 유지됩니다. 따라서 백업을 다시 한다면 과거 백업 데이터는 사라집니다.

2. pc에서 삼성 클라우드 사이트에 접속해 백업된 데이터의 용량 확인과 백업 데이터 삭제가 가능합니다. 파일을 직접 확인하거나 관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른 갤럭시 기기가 있다면 삼성 클라우드 복원 기능을 이용해 다른 기기로 백업 자료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백업 자료를 pc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완전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삼성 개인정보 웹사이트에서는 삼성전자에 저장되어 있는 본인의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링크에 접속해 삼성 클라우드의 데이터만 선택해 다운로드를 요청해 보세요. 본인확인이나 복사본 준비 등으로 바로 다운로드는 불가능하고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https://privacy.samsung.com/mydata/downloads/request
0 좋아요
클라우드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Samsung Cloud 담당입니다. 

 

우선 저희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저희 서비스를 통해 백업된 데이터가 어디에 보관되는지 문의를 주셨습니다. 

 

저희 서비스를 통해 백업된 내용은 단말이 아닌 클라우드 상에 저장이 되게 됩니다. 

따라서 백업하신 후 삭제를 하시더라도 백업된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만 '동기화' 기능을 통해 업로드된 데이터들은 

단말에서 삭제할 시 클라우드 상에서도 동기화되어 삭제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라우드 상에 존재하는 데이터에 대해서 직접 열람은 불가능합니다. 

다만 아래 사이트를 통해 백업된 데이터의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https://support.samsungcloud.com/

백업된 데이터 전체를 다운받아두시기 위해서는 다시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다운로드 데이터를 요청하심으로써 백업된 데이터 전체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privacy.samsung.com/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