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압주의) 갤럭시 S8 전체적인 건의글. (17.09.18 추가)

(게시글 작성 시간: 09-19-2017 04:49 PM)
4838 보기
X2pher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 제품을 무척 좋아하고 사랑하며, 애착이 많은 한 이용자입니다. 갤럭시 S8+, 무척 사랑스러운 핸드폰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알람 끌 때마다 디자인만 보고도 아, 항상 잘 산거 같고 디자인이 넘사벽이다라고 느낄 만큼 사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수많은 사람들의 개인적인 만족을 제공하기엔 어렵기에 기술적으로 불가능한 건의는 하지 않겠습니다.(빅스비 버튼 비활성화) 하지만 정말 사소한 거 같은데도 없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안드로이드의 장점은 사용자 입맛대로 핸드폰을 꾸미는 것이 최대 장점이라는 점은 삼성 임직원분들이 더 잘 아실거라고 생각하고 서론은 여기서 글을 줄이겠습니다.

각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1. 삼성 인터넷 위젯의 부재
- 구글 크롬의 위젯은 있으면서 삼성 인터넷의 위젯은 없네요. 삼성 인터넷에 유니콘 어플 깔고 광고 차단하며, 빅스비 호환성도 좋으면서 왜 홈 화면에 위젯 추가는 삼성 인터넷은 안되는건지 의아합니다. 자사 어플을 더 쓰게 장려도 할 수 있으며, 홈 화면에 날씨 위젯과 구글 크롬 위젯 배치는 환상적인 홈 화면 디자인을 보여주는데, 이게 구글 크롬 위젯이라 상당히 불편합니다. 추가 부탁드립니다.

-

2. AOD 배경화면 커스터마이징 부재.
- 이 부분은 반 강제적으로 검은색 배경의 AOD에 배경화면을 넣으려면 인피니티 배경화면을 적용해야 하는 엄청난 불편함이 있습니다. AOD와 배경화면은 분명히 다른 구조로 되어 있을 것인데 왜 꼭 인피니티 배경화면을 적용 해야만 AOD에 별자리 같은게 나오는 것인지 이해가 안됩니다. 물론 번인 방지나 기타 다른 문제들로 그렇다라고 말씀하시면 할 말은 없지만 대책은 많거든요. 노트7 같은 경우는 풀 스크린 이미지라는 AOD 기능이 있었구요. 아니면 인피니티 배경화면을 유저들이 만들어서 삼성 테마에 돈 주고 팔게 하면 정말 잘 될거 같은데 왜 기본화면에만 국한 시키는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

3. 삼성 테마의 활용성이 떨어짐.
- 삼성 테마를 써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배경화면에서는 인피니티 배경화면이 아닌 그냥 사진과 움직이는 잠금화면만 있고, 테마는 그냥 거기서 거기인 다를 거 없는 양산형 테마들만 있습니다. 아이콘 같은 경우는 삼성 기본 어플들만 아이콘이 변경되고 나머지는 그냥 어색할 수준으로만 변경됩니다. AOD는 이미지만 팔고 있으니 말할 것도 없구요.

테마 어플에서 왜 폰트는 따로 팔지 않는지 의문입니다. 폰트도 하나의 테마일 것인데 따로 분리한 이유는 뭔가요? 너무 비효율적이지 않나요...

아이콘은 왜 삼성 기본 어플들만 변경되나요?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같은 요새 트렌드 어플들이 아닌 거의 필수 어플로 자리잡은 아이콘들도 변경할 수 있게 해 주세요. 혹시 어플이 업데이트되거나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면 불안정할 수 있어서 지원을 안한다라고 말씀하실 것 같아 남깁니다. 그건 삼성이 책임질 게 아니고 테마를 만든 사람이 업데이트 되면 따로 테마를 작업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유저들은 그걸 기다리면 되는거구요.

배경화면은 왜 사진이나 잠금화면에만 움직이는 화면만 적용됩니까? 인피니티 배경화면을 유저가 제작해서 유저가 판매하면 마음에 드는 걸로 구매해서 AOD부터 싸그리 적용될 수 있게 해주세요. 삼성은 거기서 중계 입장이니 약간의 수수료 장사만 해도 괜찮은 이득이 될 것 같구요.

폰트, 무료 폰트 좀 추가해 주세요. 인터넷에 무료 폰트만 검색해도 100개가 넘게 나오는데 왜 모바일 무료 폰트는 10개도 안되는지 의문입니다. 무료 폰트 좀 업데이트 해 주세요.

테마, 만족합니다. 제가 만들어보진 않았지만 제공되는 제작 툴의 한계인지 디자이너들의 한계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양산형 테마들만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약간 보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냥 주는 것도 아니고 돈이 오가는 어플이니까요.

템플릿 기능 추가. 유저들이 자신들의 홈 화면이나 어플리케이션 배치나 아이콘, 배경화면 그리고 AOD까지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이러한 기능에서는 템플릿을 공유한 사람에게 돌아가는게 아니고, 해당 아이콘과 테마 등애서 유료가 있으면 해당 수익은 당연히 제작자에게 돌아갈 수 있게 해야하구요.

알림음 같은 사운드음 변경 기능 추가. 설명이 필요합니까? 물론 컬러링이나 벨소리 같은건 통신사 어플에서 하는건 맞지만 기본적으로 알람 소리나 문자 메시지음, 키보드 소리도 변경할 수 있게 해 주세요.

삼성 키보드 테마 변경 기능 추가. 키보드 테마만 따로 변경할 수 있는건 없더군요. 변경하려면 울며 겨자먹기로 이상한 테마를 받아야 합니다. 추가 부탁드립니다.

갤럭시 전 기종에 대한 기본 배경화면 제공도 부탁드립니다. 인피니티 배경화면은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터이니 갤럭시 S8에서 S6 화면을 받는다던가 하는 삼성의 공식적인 배경화면 업로드도 필요합니다. 물론 다운로드 받아서 유저가 적용할 수 있게 말이죠.

-

4. 빅스비 기능.
4.1 근처에서 배달 가능한 곳 찾아줘라고 말하면 어떤 음식을 시킬지 카테고리를 보여준 후 사용자가 고르면 배달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체크하여 사용자에게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배달의 민족 같은 배달 어플은 기본적으로 있는 기능이죠.

4.2 빅스비 호출 명령어 다양화.
말 안드려도 이미 많은 분들이 건의하셨더라구요.

4.3 빅스비 테마 다양화.
레벨 업을 해도 너무 칙칙한 것들 밖에 없어서 그냥 하늘색 테마 쓰고 있습니다. 삼성 테마에서 빅스비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커스텀 테마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4.4 근처에 뭐 찾아줘 기능을 좀 쉽고 명확하게.
빅스비한테 근처 주유소 찾아줘 같은 근처에 뭘 찾아달라하면 "알쏭달쏭할 땐 검색 찬스죠" 하면서 인터넷 검색을 하는데, 미세먼지 치수 명령어나 날씨 물어보면 빅스비창에서 브리핑 해주듯이 근처에 뭐 찾아줘라고 하면 빅스비 창에서 브리핑 할 수 있게 해 주세요.

네이버 지도나 카카오 네비를 쓰라구요? 너무 비효율적이잖아요.

4.5 빅스비 비전으로 음식집 간판 스캔하면 유저들의 리뷰와 메뉴판 볼 수 있는 기능 추가.(음식점이 아니더라도!) (17.09.18 추가)
해당 음식집 간판을 스캔하면 해당 가게를 다녀간 유저들이 남겨둔 리뷰를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리뷰랑 메뉴판은 어떻게 하냐구요? 간단합니다. 빅스비가 딥러닝 시스템인 만큼 리뷰와 메뉴판 같은 정보가 추가되어 있지 않으면 유저가 작성하는거죠. 그리고 작성한 유저에게 빅스비 경험치를 제공하구요.

메뉴판까지 적어서 첫 리뷰를 작성한 사람에게 50, 그냥 리뷰는 20 이렇게 주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무조건 주는게 아닌 빅스비 비전으로 스캔된 메뉴판 사진이 있어야 하고, 그 스캔 사진과 작성된 내용이 동일한지 확인(메뉴판이나 가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확인 가능토록)하고 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면 AR 같은 가상현실이 만들어지는 것과 비슷할 거고 다른 스마트폰 제품을 뛰어 넘는 미래지향성과 편의성이 제공될 것 같습니다.

대형 프렌차이즈 같은 경우는 예약도 될터이니 예약할 수 있는 것도 뜨고, 음식점 운영 시간도 뜨며, 음식점이 아닌 그냥 다른 기타 매장이여도 운영 시간이나 예약, 배달 주문 리마인더에 기록등 있으면 상당히 괜찮을 것 같은데 이런 창의성 높은 기능들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

5. 삼성 키보드 소리를 더 크게 낼 수 있게 해 주세요.
밖에 있으면 안들립니다. 유저가 만든 플레이스토어 키보드 어플들은 그나마 큰데 삼성 키보드는 너무 작아요. 더 크게 나올 수 있게 해 주세요.

-

6. 삼성 쇼핑 어플 추가.
삼성에서 판매하는 물품들이나 핸드폰 악세사리, 이어폰, 필름 같은걸 다른곳에서 일일이 찾아보지 않고 오로지 삼성 유저들이 삼성 아이템들만 찾아서 쇼핑할 수 있는 어플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공식 가격대랑 비교할 수도 있고, 이벤트도 할 수 있고 삼성 페이라는 훌륭한 결제 수단이 있는 만큼 필요성이 높습니다.

-

7. 시계 기능의 언어 다양화.
한국어 버전 갤럭시를 쓰더라도 오전, 오후 보다는 AM, PM으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굳이 영어판을 안쓰더라도 변경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

8. 엣지라이팅 실시간 기능 추가.
삼성 뮤직을 사용하면 삼성 뮤직에서 노래를 틀고 그 화면을 보고 있어야만 엣지라이팅이 활성화됩니다. 참 이쁜데 그 화면을 틀어놔야만 하는게 흠이죠. 배터리 떨어지든 말든 쓰고 싶은 사람은 쓰니까 노래 틀면 실시간으로 활성화 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주세요. 그러다가 카톡이나 다른 알람이 뜨면 그 색으로 3초간 변경시켰다가 다시 복구시키면 될 것 같구요.

-

9. 삼성 멤버스 앱에서 건의 기능 추가.
유저들의 건의가 유관부서로 전달이 됐는지, 진행 상황은 어떻게 됐는지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건의들을 따로 모아서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주세요. 형식적인 매크로 답변보단 진행 과정을 알고 기술적인 부분에서 거절이 된다면 이해라도 하는데 마냥 검토만 한다고 하면 이게 되는지 안되는지 희망고문만 시키는 노릇이니 정확하게 알 수 있게 해 주세요.

-

제가 요청드리는 부분은 이정도입니다. 항상 질 높은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각근면려의 자세로 근무하시며 노력하시는 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말로 표현을 못 할 정도입니다. 삼성의 고객 피드백 수용은 항상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세심한 검토와 반영 부탁드립니다.
66 댓글
운영자_old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X2pher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에 대한 애정 어린 제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신 제안들에 대해 관련 부서와 신중하게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형식적인 대답이 되지 않도록 노력 하고 있으나 모든 고객님들의 제안 사항을 다 반영할 수 없는 부분은 깊은 이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조만간 회신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게시글 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멤버스 어플 보니 각 어플별로 담당하시는 개발자분들이 계시던데 그분들이 꼭 확인하실 수 있게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운영자_old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네. 물론입니니다.
고객님들이 주신 제안들은 해당 기능의 기획자와 개발자가 함께 검토하여 제품 반영 여부를 판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저녁까지 바쁘실텐데 확인해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티는 나지 않겠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적극적인 피드백 댓글로 감사합니다!

저녁 식사 맛있게 드시고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정관장
Active Level 6
갤럭시 S
아주 정확하다 글이
0 좋아요
엣스텐
Active Level 7
갤럭시 S
삼성인터넷는 북마크위젯있지않나요?s북마크였나
0 좋아요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제가 작성한 건의 위젯은 이런 바 형식의 위젯이에요 ㅎㅎ...0147f099-c788-4a20-a51d-9a32e4ae0553.jpg
엣스텐
Active Level 7
갤럭시 S
아아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구구절절 진짜 글 잘쓰셨네요
다는 아니더라도 공감가는 부분이 굉장히 많아요

이 글 정말 관계자분들이 꼭 검토하시고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하나하나 구현해주시기를...

삼성만의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엄청 도움될만한 건의글이네요

빅스비는 상대적으로 런칭된지 얼마 되지않아서
구현이 힘들지라도

AOD 및 테마 커스터마이징이나
삼성 쇼핑앱을 만들고 삼성페이를 활용
배터리 달아도 쓸사람은 쓰니 선택할 수 있게 해달라는거나
건의사항의 전달 및 진행여부...
와.. 제가 하고싶은 말 다 쓰신듯..
고생하셨네요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그쵸, 이 건의 글이 저만의 개인적인 사리사욕을 채우기 위함이 아닌, 주변에 모든 갤럭시를 쓰시는 분들이 공감할 만한 내용들을 토대로 작성했으니 공감 가는 부분은 굉장히 많으실 겁니다.

애플은 핸드폰을 만들때 2%를 부족하게 만들지만 삼성은 0.5%를 부족하게 만들어서 유저들이 조금이라도 기대하고, 발전 할 수 있다는 기대심를 줘버리거든요.

그 0.5%의 내용들만 작성하다보니 갤럭시를 오랜 기간 써보신 분들은 구구절절 맞는 말들만 있을거에요.

이 건의가 물론 다 수용 될거라는 희망은 갖고있지 않습니다. 여기서 조금이라도 수용되면 그거도 그거 나름대로 좋거든요. 하지만, 이 내용들은 진짜 알짜배기들만 골라서 작성한 것이라 유저들이 간지러워 하는 부분들이니 만약 다 수용 된다면 삼성만의 개성이 갖춰지겠죠.
ㅎㅎㅎㅎㅎㅎ
Active Level 7
갤럭시 S
스크린 오프 위젯이나 지문센서 더블탭 스크린오프
키보드 소리 고급스럽게 바꾸기
아이폰처럼 잠긴화면 pin넘버 화면 이쁘게 수정하기(얼굴이라생각함)
그리고 노트8에만 말고 s8에도 ok버튼 누르지않고 pin넘버 넣고 잠금해제 넣어주기!
아이폰은 pin넘버 화면이랑 동작이 진짜 이쁜데 갤럭시는 그냥 전화 다이얼버튼 4투명하게 되서 나오는게 안이쁜거같습니다
야아아
Active Level 5
갤럭시 S
지니 뮤직에서 노래 틀어달라 하면 삼성 뮤직에수 노래 틀어주네 답답

전화올 때에도 엣지라이팅 넣어주면 좋겠어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 서비스 운영 담당입니다.

먼저, 빅스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의견을 제안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은 유관부서로 전달하여
신중하게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의견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감사합니다!
AOD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X2pher 님.

AOD배경에 다양한 것을 원하시고 기존에 full screen image가 펜이셨었네요.
배경화면 부분은 좀더 고민해 보겠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네, 삼성 핸드폰의 첫 얼굴과 인상이 AOD인 만큼, AOD를 이쁘게 꾸밀 수 있다면 다른 핸드폰 기종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구매 욕구를 끌어 올림과 동시에 사용자들의 만족도도 증가할 것이라고 사료되네요. 신중한 검토 부탁드리겠습니다!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X2pher 고객님, 삼성인터넷 운영팀입니다.
삼성 인터넷 위젯 관련한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이 남겨주신 의견은 신중하게 내부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및 제안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감사합니다!
0 좋아요
laphroaig
Active Level 3
갤럭시 S
어제부터 삼성인터넷 스크롤할때마다 렉걸려요 (끊겨서 스크롤됨)
왜그런지 참.. 재부팅해도 그렇고 답답합니다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테마 운영팀입니다.

1) 폰트 : 폰트를 테마에 포함시키자는, 좋은 의견 주셨습니다. 저희도 폰 꾸미기의 일환으로 폰트 포함을 고민했는데요, 우선은 갤럭시앱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폰트 카테고리를 링크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Theme 탭 하단에 Font 배너) 'X2pher'님께서 제안주신 내용 저희도 적극 공감하는 만큼 좀 더 매끄럽게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해보겠습니다. 무료폰트와 관련해서는 삼성단말에서 4종의 폰트를 기본제공하며 (설정>디스플레이>화면 확대 및 글자 설정), 글꼴 다운로드 메뉴를 통해 연결되는 갤럭시앱스 폰트 리스트의 무료 폰트들을 이용해주십시오.

2) 아이콘 :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사용자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앱 아이콘을 변경하지 못해 테마의 전체적인 톤에 영향을 주는 점, 저희 운영팀과 테마 제작 셀러분들 모두 아쉬운 점입니다ㅠ 타사 아이콘의 저작권법에 따라 임의로 변경하지 못하는 바, 양해부탁드립니다.

3) 인피니티 배경화면 추가 : 인피니티는 일반 테마 셀러 (개발자 분들보다는 디자이너분들이 많습니다)께서 디자인 작업으로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유형의 콘텐츠가 아니라서, 삼성테마의 상품으로 제공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선은 잠금화면의 Animated 효과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말씀하신 니즈에 대해서 내부팀에 다시 한번 전하고, 서비스 제공방법이 있을지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양산형 테마만 존재 : 셀러분들의 특성 상 일부는 많은 테마들을 빠르게 제작하시거나, 또 일부는 소수의 테마를 정성들여 제작하십니다. 숨어있는 개성있는 테마들이 좀 더 많이 보여질 수 있도록, 저희 운영팀이 더욱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에디터 추천'이나 '정성 듬뿍 담은 테마' 등의 코너를 봐주시겠어요? 저희가 숨어있는 좋은 테마를 노출하려는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옵션
갤럭시 S
5) 템플릿 기능 추가 : 사용자분들께서, 앱 아이콘의 배치와 아이콘-배경화면-AOD사용조합을 템플릿으로 공유하는 기능으로 이해했습니다. 아이콘 배치의 경우 사용자별 차이나 기능 개발등의 어려움이 있겠지만, 두번째 제안은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사용자께서 테마/아이콘/배경화면/AOD를 조합하여 커스터마이징한 결과를 사용자 이벤트로 진행하는 방법을 검토해보겠습니다.

6) 사운드 변경 기능추가 : 이건 저희 운영자가 잘못한 것 같습니다ㅠ 말씀하신 알람/문자메시지수신/키보드 음들이 현재 테마의 기능으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사용자분들께 잘 인지가 안된 것 같습니다. 현재는 Theme 탭 하단에 '소리가 있는 테마' 배너로 사운드 포함 테마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테마들이 좀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스토어 운영을 하겠습니다.

7) 키보드 테마 추가 : 키보드 테마만을 별도로 변경하는 기능은 마침 저희도 검토중인 내용입니다.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내부에 사용자의견을 다시 한번 전하겠습니다.

😎 갤럭시 모델 별 기본 배경화면 제공 : 'X2pher'님 의견과 비슷하게, 'S7에서 S8 배경화면, 아이콘을 다운받게 해달라' 등의 사용자 요청이 있어 검토를 했었는데요, 삼성 단말 서비스 방침에 벗어나는 부분이 있어, 제공하지 못하게 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세세하고 솔직한 안내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약간 테마 부분에서 간지러운 부분이 정말로 많았는데 속 시원하게 긁어주신 기분이네요. 핸드폰을 이쁘게 꾸밀 수 있고, 그에 맞게 개성을 중요시 하다보니 테마 서비스 부분에 굉장히 불만이 좀 있어서 약간 공격적인 말투로 작성한 것 같아 마음이 불편하네요.

이 부분은 정식적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무튼, 의견이 조금이라도 수용 된다는 것에 만족하고, 앞으로 더 좋은 어플 제공에 힘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엘리시움
Active Level 3
갤럭시 S
이 분 덕분에 테마 더 예뻐질듯
Clock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Clock 담당입니다.
저희 앱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달해 주신 제안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검토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시계의 시간 표시 설정 부분은 전 세계 단말에 탑재하는 시계 앱의 특성 상 원활한 다국어 언어 지원을 위하여 시스템의 언어 설정을 따라야 하는 부분이 있어 신중한 검토가 필요한 점이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아쉽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와 폰트 AOD 오전오후를AM PM으로바꾸는거 진짜 다바라던 거였는데 이글을통해 꼭좀 변화됬으면 좋겠네요
0 좋아요
키보드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키보드 담당입니다.
귀한 제안 감사드립니다.
키보드 단독테마는 현재 검토 중인 항목입니다. 조만간 구체적인 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 터치음량 관련해서는 혹시 "설정->소리및진동->음량->시스템"에서 최대로 하셨음에도 작다는 말씀이신지요?
최대음량을 더 키우자는 의견인지 확인해 주시면 검토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네 그렇습니다! 최대 음량을 조금 더 키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X2pher 고객님, 빅스비 비전 담당입니다 .
소중한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빅스비 비전을 통하여 보다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및 제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X2pher
Active Level 4
갤럭시 S
오... 처음 보는 분이네요. 모쪼록 신중하게 잘 검토 부탁드리겠습니다!
라즈라즈라즈
Active Level 7
갤럭시 S
운영자분들 정모..
욱재강
Active Level 4
갤럭시 S
몇몇은 좋은 충고로 보이는데

몇몇은 좀 말도 안되는게

스마트폰 1종류가 대중적으로 사용되는것이어서 너무 세부적인 요구는
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발요
Active Level 1
갤럭시 S
각 부서 담당하시는 분들이 다 모였네요 이런글 참 좋급니다 ^^
인월
Active Level 6
갤럭시 S
각 부서 정모잼 ㅋㅋㅋㅋㅋㅋ
kdot
Active Level 1
갤럭시 S
정모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엣지라이팅 계속 켤수잇게도 설정되면 좋겟음
서메
Active Level 7
갤럭시 S
진지하고 소비자로써 원하는 바를 적은 좋은글에 모든 직원들이 총출동해서 답글하는게
뭔가 소통되어서 속 시원한 느낌이네요

앞으로도 속시원하게 서로서로 의사소통했음 좋겠습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ㅋㅋㅋㅋㅋㅋㅋ삼성 모바일 사업부 회의 내용 주요 사항이라도 되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IMDM
Active Level 4
갤럭시 S
LG나 타사는 이렇게 각 부서별로 답변해주고 소비자들과 소통하려는 목적의 커뮤니티 앱이 있을라나요? 암튼 열일하시는 삼성근로자분들 엄지척!
Saltycrac
Active Level 3
갤럭시 S
lg 퀵헬프도 삼성처럼 분발했으면좋겠네요
0 좋아요
호흥
Active Level 3
갤럭시 S
ㅋㅋㅋㅋ 정모 ㅋㅋ 첨본당
0 좋아요
흥해라빅스비
Active Level 1
갤럭시 S
...담당이 이렇게 많으신줄 처음 알았내요
0 좋아요
그린맨
Active Level 3
갤럭시 S
굳굳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삼성 왜이렇게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수님
Active Level 2
갤럭시 S
ㅋㅋㅋㄹㅇ루ㅋㅋ
0 좋아요
어피치호잇
Active Level 1
갤럭시 S
와 이분 진짜 시원하게 말 잘하셧네요
제가 하고싶은말 써줫네요ㅎㅎ
Goolge
Active Level 8
갤럭시 S
아 글 겁나 기넹
0 좋아요
조연희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네 좋네요
0 좋아요
야누비스
Active Level 3
갤럭시 S
일반키보드가 왜 없는건지..천지인 삼성키보드 안쓰는사람은 차뮤그지 같네요. 세단에 경운기핸들 쓰는거 같네요..여지것은 다 있었는데 왜 노트8부터 없는거죠..일반 키보드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