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안녕하세요. 배터리 담당자님 지금 출시하는 갤럭시S21모델이나 R OS도 제품 개통 후 초기에는 고객의 사용 패턴을 학습하는 기간(약 3일)이 적용되고 있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4-27-2021 10:20 AM)
273 보기
잘생긴형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S

과거 단말기들을 보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개통 초기에 배터리가 소모가 빠르다고 느껴지시면 디바이스 최적화와 앱 절전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갤럭시S9, S9+는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리기 위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통 후 초기에는 고객의 사용 패턴을 학습하는 기간(약 3일)이 필요하여 디바이스 최적화와 앱 절전 기능이 기능이 활성화되지 않아 체감상 배터리 사용 시간이 짧게 느껴질 수 있으니 해당 기능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처 : https://www.samsungsvc.co.kr/solution/23589

 

등으로 해서 배터리 사용 시간을 늘리기 위해 패턴을 학습하는 기간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출시한 갤럭시S21이나 R OS로 출시한 단말기들도 학습을 하나요?

 

참고로 제 모델도 갤럭시S21 울트라이며, 

제가 원하는 답은 배터리를 최적화하는 방법이 아니라 

1. 지금 출시하는 단말기도 기존 단말들 처럼 시스템상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게 맞는지?
2. 맞다면 s21 매뉴얼상에는 보이지 않는데 공식적으로 나와 있는 웹페이지가 있는지?

 

공식적인 정보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의 문의와 관련없는 댓글이나 비공식적인 추측성 댓글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댓글
재량
Expert Level 5
갤럭시 S
폰 사용 시작후 1주정도 배터리 학습 기간입니다. 최신 단말들도 똑같아요.
0 좋아요
turquoise
Expert Level 2
갤럭시 S
멤버스 문의하기 기능을 이용하거나 1588-3366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빠를 것으로 보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