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알람음

(게시글 작성 시간: 06-29-2021 03:05 PM)
368 보기
슬망
Beginner Level 4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몇달전부터 알람음을 변경해도 한 노래로만 고정이 되서 문의 드립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시간순서대로 해놓았구요 데이터삭제,캐시삭제를 해봐도 여전히!!!!! 한 노래에만 고정되어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노래 바꾸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댓글
시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슬망님, 안녕하세요. 시계앱 담당자입니다.
알람의 알람음이 변경되지 않아 문의주셨는데요. 알람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현상을 좀더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문의드려요.

1. 캡쳐 2,3번째 화면에서 '하루만', '나를 아는 사람'으로 선택되어 있을 때 하기 볼륨을 움직이면 해당 곡으로 정상 재생되는지 문의드려요.  

2. 현재 설정되어 있는 '하루만', '나를 아는 사람' 곡 등이 다른 뮤직앱에서는 정상적으로 재생되고 있는지 문의드려요.

3. 폰에 삽입하신 곡 외에 폰에서 기본 제공중인 벨소리로 설정시에도 '하루만' 동일곡으로만 표시 및 재생되는지 문의드려요.

4. 문제가 되는 곡들을 폰에서 빼고 폰 재부팅하신 후, 다른 곡으로 알람음 설정되는지 문의드려요.

만약 동일 현상이 계속 재현된다면 캡쳐해주신 재현경로대로 다시한번 설정하신 후 하기 방법으로 오류보내기 부탁드립니다. 담당자가 추가 분석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되는 컨텐츠도 같이 등록해주시면 분석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시계앱 → 오른쪽 상단 더보기 옵션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문제 발생 빈도 및 관련 상세 증상 설명 작성 → 오른쪽 상단 비행기 아이콘을 눌러 보내기

※ 만약 '문의하기'가 보이지 않는다면, 갤럭시스토어 또는 Play스토어에서 '삼성멤버스' 앱을 다운받은 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말씀드리며, 문의드린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계속적인 현상이 나와 오류보내기를 해주신다면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망
Beginner Level 4
갤럭시 S
안녕하세요.
1. 곡은 정상 재생되지만 저장 후 다시 누르면 '하루만'으로 재고정 되어있습니다.
2. 넵 다른 앱에도 정상적으로 재생됩니다.
3. 기본 벨소리로 변경은 가능해요.
4. 이것 역시 자주 해봤지만 안됩니다.
뽀라향기
Beginner Level 4
갤럭시 S
저도 같은 증상이 발생하네요. 어떤 노래로 바꿔도 똑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