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알람

(게시글 작성 시간: 07-06-2021 10:52 AM)
59 보기
삼마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S
알람 시계아이콘 크기가 작아져서 상당히 불편하네요.
이거 몇달전 다른 분이 문의한적이 있어서 고쳐지나 싶었는데, 뭔가 문제가 있나요?
2 댓글
시계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삼마님, 안녕하세요. 시계앱담당자입니다.
알람위젯의 시계 아이콘이 작아 문의주셨는데요. 시계앱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알람 아이콘이 작다는 의견들을 전달해주셔서 4월 앱업데이트에 반영하였으며, 꽃길만걸으소님께서 관련 글을 올려주셨는데요.
https://r1.community.samsung.com/t5/갤럭시-노트/역시-겔럭시/td-p/10028880

요청해주신 내용 관련하여 몇 가지 문의드려요.
1. 현재 사용중인 버전이 최신버전(v12.0.07.16)인지 확인 부탁드려요.
2. 만약 최신버전인데 꽃길만걸으소님이 올려주신 화면과 다르게 작게 보인다면, 위젯을 삭제 후 다시 추가부탁드려요.
3. 아니면, 개선된 버전의 아이콘이 여전히 작게 보여 개선 요청을 하시는 것이 맞을지 문의드려요.

문의드린 부분을 확인 부탁드리며, 추가로 개선요청 의견 주신것이 맞다면 검토할 수 있도록 유관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삼마
Active Level 3
갤럭시 S
위 링크보고 나서야 알겠네요.수정된줄 몰랐고, 체감상 그대론데 말이죠.4가지 크기로 늘어놔봤는데 전 제일 아래 크기로 사용중입니다.폰 설정에서 디스플레이 화면 크게/작게에서만 알람 크기를 약간 키울수 있으나, 폰의 다른 모든 부분이 엄청 커지는 관계로 적용하기 곤란합니다.알람 위젯 설정에 글씨 크기와 아이콘 크기 조정할수 있게 된다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2배까지 키워도 될것 같습니다.Screenshot_20210706-140522_One UI Home.jpg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