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우와.. 진심으로 박수를 쳐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3-04-2022 08:39 PM)
361 보기
ProTech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2차 공지 잘 봤습니다.

글 작성에 앞서 박수부터 쳐드립니다. 정말 대단들 하시네요.

공지에 적힌거 하나하나 대답해 드리려고 합니다.

 

Q) 게임 외 일반 앱의 성능에도 악영향을 미친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 아닙니다. GOS는 고사양 게임 실행시 과도한 발열 등 제품 안전을 위해 동작하며 게임 외에 일반 앱에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GOS APK에 있는 데이터베이스를 추출했더니, 10,000여개의 앱 리스트가 나온다고 주장도 일부 있는데 해당 리스트는 새로 설치된 앱이 게임인지 아닌지를 빨리 판단하기 위한 목적이며 GOS와 전혀 무관합니다.

: 공지 첫 마디부터 5분만 투자해도 들통날 거짓말을 하시네요. 지금 실시간으로 성능 제한이 걸리는 실험 결과들을 내놓고 있는데도 이런 공지를 다신다고요?? 진짜 제정신들이세요? 기본앱 광고 이슈 때 저희 가족 모두 아이폰으로 넘어가길 잘했네요. 진짜 삼성 MX부문 여러분들은 진심으로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저게 새로 설치된 앱이 게임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위해서라고요?? 삼성전자 직원 분들은 갤럭시 폰 포장 뜯고 처음 전원 넣고 나서 One UI 홈부터 기본 탑재 앱들 전체를 구글 플레이나 갤럭시 스토어를 열어서 설치하고 시작하시나요? '새로 설치된 앱'이라면서요. 유튜브는 안드로이드 선탑재 앱인데요?? 유튜브를 누가 신규설치해서 쓰나요?

 

Q) 벤치마크 툴에서는 왜 성능제한을 걸지 않았는지?
→ 벤치마크 툴은 게임 앱이 아니므로 GOS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게임 앱의 경우에만, 특수성(CPU/GPU 사용량 많음)과 지속 사용성을 고려하여 Heavy 게임 사용 시 과도하게 온도가 올라가지 않는 방향으로 설정된 부분이 있었습니다.

: 지금도 계속 거짓말 할때죠? 그냥 솔직하게 벤치마크 치팅 했다고 하세요. 누가 봐도 벤치마크 치팅이니까요. 자꾸 영어 단어 섞어 쓰는거 거슬리는데요, 아무리 무거운 모바일게임 돌려도 벤치마킹 툴보다 가벼워요. 제발 좀 말이 되는 소리 좀 하세요. 진심으로 긱벤치에서 갤럭시 기기들 퇴출됐으면 좋겠네요.

 

Q) 새로운 개선방안 적용시, 이제 안전은 문제 없는 것인지?
→ 당사는 고객 VOC 개선을 위해 CPU/GPU 성능 클락 제한을 풀더라도 온도 제어 알고리즘을 최적화하여 안전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위와 같이 단말 정책을 변경하더라도 사용자 안전에는 문제가 없도록 단말의 과도한 발열 방지 기능은 지속 적용됩니다.

: 네. 평생 고객님의 안전 드립이나 치면서 망할 때까지 걸고 계세요. 잇섭님이 일침 놓으셨죠? 아무리 발열 쩌는 인텔이어도 전원 스위치 올리자마자 바로 성능 떨어뜨리지 않는다고요. 이 상황을 지켜보시는 안투투, 긱벤치 등 벤치마킹 툴 개발사는 신속히 이 치팅 브랜드를 퇴출 목록에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2016년부터 적용하던 기능인데, 왜 유독 S22에서 문제가 되는 것인지?
→ 기존에는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21.11월 릴리즈된 One Ul 4.0 버전에 우회경로 일부가 막혔고,'22.2월 One UI 4.1 버전에서 추가 차단을 하였습니다.
고성능의 게임 환경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일부 간과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심려끼쳐 드려 송구스럽습니다. 이번에 차단되었던 우회경로 원복을 검토중입니다.

: 정말로 우회방법이 막혀서 이렇게 불붙은 거라고 생각하세요? 정말로요??? 단순히 우회경로가 막혀서??? 진짜 대단들 하십니다. 삼성전자에 SKY에 해외 유학파까지 최고급 인력이 넘쳐날텐데 이렇게 밖에 생각 못 하신다고요??? 이렇게 각종 커뮤니티들이 불타오르는걸 보면서도요?? 진심으로 대단들 하십니다. 삼성전자 직원님들은 진짜 '찐'입니다. 마지막 줄도 가관이네요. '우회경로를 원복'한다고요??? 니들이 아무리 징징거려도 풀어줄 마음 전혀 없으니까 풀고 싶으면 돈 써서 풀어라?? 진짜 생각 없이 글들 쓰시네요. ㅋㅋㅋㅋㅋ 이젠 진짜 웃음 밖에 안 나옵니다. 도대체 이 공지 어느 직급 선에서 결재 해주는거죠? 어떻게 프리미엄 브랜드를 자처하는 대기업에서 '우회경로를 원복'한다는 문구를 이렇게 당당하게 쓰실 수 있으세요???

 

아직도 이게 GOS를 푼다고 해결이 될 일로 보이시죠?? S21이랑 S22 시리즈 리콜이나 먼저들 하세요. 방열설계부터 개선하지 않으면 2라운드 시작할걸요?? 샤오미폰 수준도 방열설계 부족해서 벤치마크 뻗는거 보셨죠? 지금은 업데이트 해서 돌릴 수 있다곤 하지만요. GOS만 풀었다가 그 꼬라지 나고 2라운드 시작할겁니다. 인정할건 제발 좀 인정해 주세요. 그나마 눈꼽만큼 남아있던 갤럭시 브랜드에 대한 애정까지도 사라지기 전에요.

1 댓글
검찌
Active Level 3
갤럭시 S
요즘 시대가 어느 시댄데 눈가리고 아웅하면 모를꺼라 생각하는지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