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원UI 3.1 삼성페이 비정상적인 배터리 사용량

(게시글 작성 시간: 04-05-2021 10:44 AM)
1232 보기
Tratto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갤럭시 S10 5G 최신버젼 사용중입니다.

3일전에 갤럭시 랩에 포함되어있는 배터리 트래커로 배터리 사용량을 확인하다가

삼성페이가 약 30%정도 사용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모두 백그라운드에서 돌아가고 있었고요.

1위가 원신, 3위가 유투브였습니다.

참고로 24시간 통계와 7일간의 통계가 모두 같은 결과였습니다.

그래서 어제부터 삼성페이 앱을 절전모드로 설정해놨었는데

배터리 사용량은 확연히 줄었으나 여전히 3%~5%를 사용합니다. 모두 백그라운드에서요.

하여 초절전모드로 놓으려고 하는데, 이 경우 삼성페이 정상 작동할까요?

혹은 불이익은 없을까요?

결제할 때 위로 스와이프 하는 제스쳐로 삼성페이를 켜서 사용하니까 문제 없겠죠?

교통카드도 그렇게 하면 되는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 좋아요
2 댓글
갤럭시 S
제 n20u 도 one ui 3.1 업데이트이후로 좀 앱배터리 사용량이 뒤죽박죽이였습니다 무슨 갤럭시 핏 2 플러그인이 30프로나잡아먹고
그냥 배터리 사용량 확인하는 부분에서 오류가있는것 같습니다구지 초절전모드로 해놀필요없습니다 배터리 먹는양은 똑같아서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Tratto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삼성페이는 휴대폰 OS 버전 별로 절전 모드 예외 처리 여부가 다를 수는 있으나, 초절전모드로 설정 시 삼성페이 결제 불가 등의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초절전모드 예외 처리 후 사용을 요청드립니다.
또한 삼성페이를 켜지 않으시더라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는 앱이나, 1일 20회가량 결제 시에도 배터리 거의 소모되지 않을 만큼 배터리 사용량이 많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속적으로 다량의 배터리를 소모한 것으로 확인된다면 증상 발생 직후 삼성페이 앱 → (좌측 상단 三) 더 보기 → (톱니바퀴 모양) 설정 → 문의하기→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여 함께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추가로 함께  말씀 주신 삼성페이 교통카드를 이용하실 때에는 휴대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 휴대폰 뒷면을 대중교통 결제 기기에 접촉하시어 이용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사용을 위해 '휴대폰 설정 → 연결 → NFC 및 결제 → 카드모드' 로 설정을 권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