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윈도우와 연결 안 꺼짐

(게시글 작성 시간: 03-03-2021 09:40 PM)
216 보기
S21으로변신한S10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윈도우와 연결이 안꺼짐니다 재부팅도 해보았는데 안돼네요 ㅠㅠ 기종은 갤s10

 
자가진단에서는 소프트 웨어 업뎃 하라고 써 있어서 할라니까...... 뭐 it전문가한테 가라고 뭐뭐뭐 뜨면서 그래서 설정에서는 다운 못하게 돼있음...
7 댓글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갤럭시 S
PC에서 해제하셔도 같으실까요?
갤럭시 S
내일 pc연결해보고 다시 답글 드릴께요!
0 좋아요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갤럭시 S
네 알겠습니당
갤럭시 S
연결 해보았는데 pc에서는 연결할수가 없다뜨고 그리고 핸폰에서 윈도우와 연결 지웠는데 다시 깔라고 사용 눌렀는데 사용이 안돼네요 ㅠㅠ 그리고 그 영상처럼 지우고 누르면 사용자 도우미를 키라네요 구래서 킬려고 켜기 눌렀는데도 켜기가 안돼서 ㅠㅠ 나중에 시간 됐떼 서비스 가보려구요 ㅠㅠ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오마이걸은갤럭시사랑 '님, 안녕하세요?

 

동영상 확인 시, '사용자 휴대폰 도우미' 앱이 사용 중지 되어 생긴 이슈로 보입니다.
휴대폰의 '설정> 어플리케이션' 으로 이동하여 '사용자 휴대폰 도우미' 을 찾아 들어가 하단 왼쪽에 '켜기' 를 눌러 Activate 후, 원하시는 동작을 하시면 될듯합니다.

 

해당 가이드로 해결이 안되실 경우, 다시 한번 시도 후, '삼성 멤버스> + 버튼 > 오류 보내기> 기타 '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를 통해 문의 주시면 확인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 S
사용자 도우미도 없는데 그리고 소프트 웨어 업뎃도 안돼요 담당자님 ㅠㅠ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오마이걸은갤럭시사랑 '님, 

적극 지원드리고 싶은데, 분석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안되는 것이 Google store 통해 업데이트가 안되는 것인지요? 

그게 아니라면 1번 방법을 시도 부탁드립니다. 

 

1. Google Play store에서 '사용자 휴대폰 도우미'를 검색하여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2. 1번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실 경우, 'Windows와 연결'을 다시 한번 On/Off 후, '삼성 멤버스> + 버튼 > 오류 보내기> 기타 '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를 통해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