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음성 녹음 앱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11-17-2022 05:45 PM)
140 보기
잡밥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2시간 가량의 녹음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한 후 저장했는데, 파일이 오류로 2초만 남기고 날아갔습니다.

복구할 방법에 대한 도움말을 찾을 수가 없어 문의 남깁니다. 간절합니다. 복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5 댓글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삼성음성녹음앱 담당입니다.
사용중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우선 안타까운 말씀입니다만, 저장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는 복구할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어떤 이슈로 저장이 되지 않았는지에 대해서는,  문제 재현 후 휴대 단말기의 로그 정보를 통해서 원인을 파악해 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어떤 보안 프로그램 등이 내부적으로 동작하지 않았는지에 대해서도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녹음앱 자체적으로 현재 문제 현상에 대한 재현이 여의치 않아서 입니다만,
좀 더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서 로그를 좀 보내주실 수 있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음성녹음앱 자체적으로는, 녹음 시작과 종료 버튼이 눌러지면 해당 시간 동안에 녹음한 파일들이 목록에 보여지게 되는데,  문제 현상에 대한 재현되는 로그 정보가 있다면, 단말 내부적으로 녹음 관련 다른 부분들까지 추가 확인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성멤버스의 오류보내기를 통해서 해당 현상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전달해주실 수 있으십니다.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맴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또는
음성녹음앱 우측 상단 점세개 메뉴 선택 - 문의하기 (삼성맴버스 앱이 있어야 함) - 오류 보내기 (아래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나의희망음성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실수로 음성녹음 앱 삭제된 경우 복구는 어케 하나요?
0 좋아요
보이스s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휴지통에서 복구버튼 누르면 됩니다.
0 좋아요
나의희망음성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휴지통은 어디로 접근해야 하나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음성녹음앱을 여시고, 우측 상단 점 3개메뉴를 누르시면 휴지통이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삭제된 음성녹음앱은 갤럭시 스토어에서 검색해서 다운로드 설치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