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자동차 블루투스 연결관련

(게시글 작성 시간: 03-13-2017 03:37 PM)
783 보기
상우지아빠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스포티지R 13년식 차주 입니다
기존에 차량과 블루투스와 연결이 되어 있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3월1일경으로 기억되는데 갑자기 자동차와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는 겁니다

그후 자량에 등록된 블루투스를 모두 지우고 다시 연결해 보았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어제 와이프꺼 핸드폰도 S7 이라서 혹시나 하고 연결시도 했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아들꺼 핸드폰이 노트3이었는데 그 핸드폰은 연결이 되었습니다.

혹시 이것에 대한 대책은 없는건가요??

다운 그레이드 하는 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나요??
아니면 새로운 업데이트 계획은 없는 건가요??
0 좋아요
1 댓글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블루투스 담당입니다.
다른 사용자분 댓글처럼 블루투스 기기가 검색되지 않아서 연결을 못하시는 건가요?
아니면, 검색후 연결 시도시 연결 실패이신가요?

만약, 차량이 검색이 안되는 경우이면, 아래 2가지를 우선 확인부탁드립니다.
1. BT 기기의 이름 표시에 대한 정책으로 기기 명을 전달해주지 않는 기기는 바로 표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BT 2.0 이전 버젼 기기는 검색 시 BT Mac 주소만 전달되어서 삼성 단말(N OS 버젼)에서는 검색 시,
해당 기기는 바로 표시 하지 않고, 검색 완료 후 해당 기기에 다시 기기명을 요청하여 받아 표시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BT 2.0 이전 버젼의 BT 기기들은 이름을 다시 가지고 와서 표시하기 때문에 10~15초쯤 후에 표시됩니다.
10여초 기다려 보시면 BT 기기을 이름을 받아서 표시할 것 입니다.
정책이 적용된 후에, VOC가 접수되어 검색중에 검색된 BT 2.0 이전 버젼의 BT 기기들은 BT Mac 주소를 그대로여주는 대신에 다른 문구(검토중)로 표시하는 것에 대해서 검토 및 진행 중입니다.

2. 1번처럼 10여초 기다렸는데도 BT 기기가 보여지지 않을 경우, 단말에 "코레일톡"앱이 설치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최신 "코레일톡"앱에서 BT 검색 중인데 강제로 검색을 멈추는 버그가 있어서 코레일에 수정요청한 상태입니다.
코레일톡+를 사용하시는 분은 설정 -> 비콘 자동검색 설정을 Off로 변경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1, 2번을 했는데도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로그를 보내주시면 분석하여 원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검색 동작한 한번 하신 후에
Samsung Members > 문의하기 > 문의하기/오류신고 > 유형선택 : 오류신고 > 아래 시스템 로그 보내기 체크 후 문제 등록 부탁드립니다.
꼭, 시스템 로그 보내기 체크하여야 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