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장치간 클립보드 공유에 대해 궁금해서 문의 올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19-2021 01:46 PM)
754 보기
갤럭시fe1se2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S
<사옹자 핸드폰>를 이용해서 폰과 제 pc를 연결했는데 클립보드의 동기화가 잘안되는거같습니다. 폰에서 복사한것은 pc로 잘넘어가는데 pc데서 복사한것은 폰 클립보드로 넘어가질않아요.. 제폰은 s10e입니다.. 혹시 지원안하는 폰인지 아님 다른 문제가 있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노트북이랑은 잘되는데 pc로는 위에문제가있어요..
9 댓글
갤럭시 S

혹시 PC의 사용자 휴대폰에  설정>기능 내에 다른장치로 콘텐츠 복사 및 붙여넣기  가 켜져 있는지 보세요.

갤럭시fe1se2
Active Level 3
갤럭시 S
켜져있었는데 컴퓨터에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을 막아놔서 안된거같습니다.. 이걸로 해결되었습니다.
kkyuJ
Active Level 2
갤럭시 S
저도 같은 증상인데..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0 좋아요
갤럭시fe1se2
Active Level 3
갤럭시 S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이 나질 않는데 [사용자 핸드폰]이라는 프로그램의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을 비활성화 했던걸 풀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자세한 방법이 기억나질 않네요 ..
~~~~~~~~~~~~~~~~~~~~~
`pc윈도우10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이라고 네이버에 처보면 글이 몇개나오는데 그거 참고해보세요
아마 컴퓨터 최적화 한다고 끄신적 있을지도 모릅니다..
0 좋아요
kkyuJ
Active Level 2
갤럭시 S
와 됐어요...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을 해맸는데 한방에 해결되네요
0 좋아요
갤럭시fe1se2
Active Level 3
갤럭시 S
해결됐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고객님의 S10e는 지원 대상모델 입니다. 다만 최초 출시 시점에는 Windows와 연결이 탑재되어있지 않았고 OS upgrade를 통해서 제공되었습니다.
폰-->PC 로는 동작하는데 PC-->폰으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상황으로 이해 됩니다. 
언급하신 내용 중 노트북하고는 잘되는데 PC하고 안된다고 말씀하셨는데 폰은 동일한데 특정 PC에서만 안 되는 것이라면  Windows OS버전이 최소 1903 이후 버전이어야 copy & paste가 지원이 가능하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인 후에도 정상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Windows PC의 피드백허브를 통해 문제를 재현하여 로그를 보내주시고 해당 문제점의 link를 공유해주시면 Microsoft측에 해당 문제점 확인을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Microsoft에 리포트 방법]
PC의 '사용자 휴대폰' 의 셋팅의 '도움말 및 피드백'> '피드백 보내기'를 통해 Microsoft에 이슈를 전달

[저희에게 링크 공유 방법]
PC의 '사용자 휴대폰' 의 셋팅 하단에 '피드백 보내기' > '내 피드백' > 리포트 문제 클릭> "Share" > 링크 복사하여 멤버스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fe1se2
Active Level 3
갤럭시 S
윈도우 빌드는 그이후버젼이긴했는데 컴퓨터에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을 막아놔서 안된거같습니다.. 이걸로 해결되었습니다.
Samsung_b60IawX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이미 지난 글에 답변을 주실지 잘 모르지만 

질문을 남기게 됐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기기는 갤럭시 S7+기기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태블릿과 pc는 다른장치로 콘텐츠 복사 및 붙여넣기가 불가능한것인가요?

 

다른 유튜버나 글을 확인할 때 휴대폰과 pc간에 서로 연동이 되길래 태블릿으로 해보니 해당 버튼 활성화 자체가 없어서 질문을 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