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카메라 담당 님 카메라 기능 관련 문의 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4-08-2021 03:17 PM)
409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S
 
 
 
 
 image 
 
 
 
 

1. 망원렌즈 프로모드 관련 
 
 
 - 초광각 렌즈를 통한 프로모드 촬영을 21 시리즈 부터 적용하면사 기존 디바이스들도 업데이트를 통해 풀어주셨습니다. 
 
 
 현재 망원렌즈 3/5/10 렌즈에 대한 프로모드 도 늦더라도 해제 해주시는지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2. 망원렌즈 고정 모드 관련 
 
 
 - 이번에 3배 인물 모드가 들어가면서 3배 망원렌즈로 고정 된 렌즈를 통해 인물모드 혹은 인물모드 활성화가 아닐 시 망원 렌즈로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보면 일반 카메라모드 에서도 배율 사용 시 망원 고정 옵션을 넣어 주셨으면 하는게 이것도 계획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카메라 센서와 하드웨어가 있지만 소프트웨어로 막혀 있는 부분을 온전히 소비자가 사용 할 수 있도록 제한을 해제 해주세요 ㅠㅠㅠ 
 
 
 개발자와 소비자의 소통을 통해 더 원활한 카메라 기능 활용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댓글
jaehyuckchoi
Expert Level 5
갤럭시 S
그러게요 다 사용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왜 막아둔건지 ㅠㅠ
갤럭시 S
ㅠㅠㅠㅠ 풀어주면좋겠어요 ㅠㅠㅠㅠ
채택된 답변
카메라1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솜브라님, 안녕하세요? 카메라담당입니다.

항상 좋은 의견 많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텔레 카메라 프로모드 오픈에 대해서는 센서에 여러가지 제약사항으로 인해 오픈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지만 빨리 못해드리고 있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모드에 오픈하는 것에 대해서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망원렌즈 고정에 대해서는 저희 사용성 담당 부서와 텔레카메라 센서 제약사항 포함하여 검토중에 있습니다. 이것도 검토를 충분히한 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담당님

초광각 프로 오픈에 대한 기대감에 망원 렌즈도 기대감을 가지고 문의 했는데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기능 제공과 소통 잘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채택된 답변
카메라1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네, 솜브라님, 알겠습니다. 멤버스에 올라온 모든 제안사항을 취합해서 사용성 담당자들과 정기적으로 검토를하고 있습니다. 좋은 제안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검토하여 적용을 할 계획입니다.

다만 프로모드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센서 제약사항으로 쉽게 오픈을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해상도의 종류가 몇 개 안되고 센서 제약사항에 비교적 자유로운 프로 동영상을 먼저 오픈하는 방법도 있을 것이고,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오픈하는 것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가지 방안 검토를 하고 있으니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 S
감사합니다 ^^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갤럭시 S
굳이 성능이 받쳐주는데 업뎃도 안해주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