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튼튼한 케이스 (강력)추천(제 인생 케이스)

(게시글 작성 시간: 02-27-2022 09:51 PM)
261 보기
kev060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님들 혹시 내구성이 좋은 케이스를 알아보신다면, 아마존 직구에서 "speck" 회사꺼 케이스 사십시요. 정말 명기입니다.

이 케이스 회사와의 인연은 6년전 미국에 있었을 때부터입니다. 당시 s3를 사용하고 있었고 케이스가 필요해서 매장에 들렸다가 우연히 speck 케이스 색깔이 맘에들어서 샀습니다. 어느날 집에서 난간 가까이서 쓰는 도중 놓쳐서 1층 높이 가까지 떨어졌는데 핸드폰이 멀쩡하게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국으로 귀국한 후 노트4로 갈아탔는데, 한국에서 나름 튼튼하다고 알려진 케이스를 썼는데도 125~135cm정도 높이 떨어지면 케이스는 멀쩡한데 핸드폰 액정이 박살나서 총 3번을 액정 교환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아마존 직구로 speck회사꺼 구해서 썼는데, 정말 여러번 떨어뜨린 것 같은데 핸드폰은 멀쩡히 있었으며, 나중에 가면 반대로 케이스가 파이고 금가고 갈라져도 든든한 보호막이 됬습니다(결국 못쓸정도까지 와서 케이스를 바꿨지만). 이이후로는 다른 회사 케이스들은 거뜰도 안봅니다.

쨌든 핸드폰을 오랬동안 쓰고 싶은 분들 "speck"에서 나온 케이스를 꼭 쓰세요. 약간 비쌀수도 있는데(20~30달러) ㄹㅇ로 제 인생 케이스입니다. 

image
노트20 울트라 presidio2 grip과 s10+ presidio grip


image
왼쪽: 무늬만 파여짐 오른쪽: 고무그립

살 때 팁을 드리자면 candyshell grip 또는 presidio grip을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종종 할인 크게 때릴 경우도 있으니 타이밍을 잘 노리세용. 참고로 노트20부터는 presidio2 grip으로 무늬만 파여져있습니다. 고무그립이 사라진건 아쉽지만 뒷면 두께를 약간 늘려 카툭튀 현상을 해결했습니다.
2 댓글
갤럭시 S
UAG도 괜찮습니다 요즘 폰들이 카메라가 커져서 플라즈마 종류는 디자인이 별로긴 한데ㅋㅋ 특히 노트10이랑 UAG 플라즈마 조합이 되게 이쁘더라구요 되게 여러대 산 케이슨데 취향따라 구매하시면 될듯
kev060
Active Level 6
갤럭시 S
Uag랑 비교도 했는데 그건 더 커서 별로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