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팝업화면 크기 조절 관련 제안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2-05-2022 01:52 PM)
135 보기
수분충전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최근 사용한 앱 중 팝업화면으로 여는 것과
그리고 Edge 패널의 스마트 셀렉트에서 고정/삽입하는 기능의 장점은 보려는 두개 이상의 화면을 번거롭게 이동하며 볼 필요가 없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공통사항으로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바로 확대와 축소가 임의적으로 불가능 하다는 것입니다.
지금 기능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로는 최근 사용하는 앱을 팝업화면으로 여는 경우 설정으로는 어플 로고만 보이도록 축소하기, 그리고 원래 크기로 확대하기, 투명도 조절, 분활화면으로 보기, 닫기 버튼이 있으며
패널의 고정/삽입은 다운, 엄청 작은크기로 축소, 닫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미 지원하는 서비스로는 화면의 반절을 가리거나 축소를 하면 잘 안보이는 현상이 일어나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에 손가락으로 간편하게 크기를 원하는 대로 설정한 후 크기 고정/해제 하는 버튼이 있으면 편할 것 같습니다.

image



image


크기 수정 후 고정/해제 버튼이 있으면 하는 이유는 크기를 확대/축소를 한다고 해도 다른 화면을 보기 위해서 이동하거나 스크롤을 한다면 사용자가 보기 쉽게 크기를 조정한 화면이 움직일 수 있다는 만약의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를 보안하기 위해 고정/해제 버튼도 있으면 싶습니다.
1 댓글
삼성멤버스운영_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수분충전 님.


제안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