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포토에디터 업데이트 설명보니

(게시글 작성 시간: 08-03-2021 10:07 AM)
329 보기
faradaylaw96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업스케일링 기능? 있는 것 같은데 이건 최신기종만 되나여? s10은 업뎃해도 안보이네요. 

image


0 좋아요
4 댓글
갤럭시 S
1M 이하의 이미지 선택 후.. 상단에 점점점(더보기) 누르시면.. 크기변경 메뉴가 있습니다. 노트10+인데 메뉴가 있네요.. 😊
갤럭시 S
아! 제가 착각을 했습니다.. 크기 변경 메뉴는 원래 있던 메뉴네요..
Resize 메뉴는 없습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좀 더 확인해보니..
정말 사이즈가 작은 이미지에서만 적용되나봅니다..
크기 변경이 해당 메뉴가 맞네요.. 😊Screenshot_20210803-124134_Photo Editor.png
0 좋아요
에디터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삼성 에디터 담당입니다.

먼저 포토 에디터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이번 업데이트 내역 중 리사이즈(Resize)과 관련된 것으로 이해했습니다. 리사이즈(Resize)는 새로 추가된 메뉴가 아니고 기존 크기 변경 메뉴의 영어 명칭입니다.
고로, 이번 업데이트 건은 새로운 메뉴가 추가가 된 것이 아니라, 기존 크기 변경 메뉴에 새로운 옵션(400%)이 추가된 업데이트 건입니다.
새로운 옵션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크기 변경(Resize) 기능은 기존과 똑같이 우측 상단 [ : ] 메뉴에서 찾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크기 변경(Resize)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20%, 40%, 60%, 80%, 원본(Original) 옵션이 보입니다. 1MP이하의 사진인 경우에만 추가적으로 400% 옵션이 생깁니다.

혹시 해당 방법으로도 1MP이하의 사진에서 크기 변경(Resize) > 400%가 안 보인다면 아래 경로로 로그, 이슈되는 사진, 이슈 재현된 영상과 재현 경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빠르게 원인 파악하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 멤버스] 고객지원 / 유형 선택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 : 어플리케이션 / 내용 : (증상, 등록시간) / 로그데이터 전송하기 체크

추가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항상 노력하는 삼성 에디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