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하.. 이번 갤럭시 S7 FE 보고 현타와서 저를 앱등이 길로 만들어버리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5-27-2021 02:03 PM)
482 보기
옵션
갤럭시 S
S4,S7,S8시리즈 시절에는 와 역시 삼성! 이런 마음이 있었는데 지금은 삼성이 저를 서서히 앱등이에 길로 만들어버립니다.

1.갤럭시 플래그십 몰락
지금 갤럭시 대표 플래그십인 S시리즈가 아이폰 플래그십 판매량에 절반도 못미칩니다. 이것은 이미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에서 완전히 졌다고 봅니다. 점유율 지키기 위해서 저가 스마트폰 마구마구 찍어내시고 A,M,F 시리즈가 디자인,스펙,가격도 겹치는게 너무 많고 저가폰 주류인 인도시장에는 삼성 제조사 빼면 중국 제조사들이 인도시장을 독식하는 수준이고 또한 중국시장도 거의 인지도가 LG폰으로 떨어졌고 그로 인해서 중국현지인들이 삼성폰 아직도 철수 안했어?라는 반응도 있습니다.

2.노태문 사장님께서 하드웨어를 강화 시키겠다고 말했는데 요즘 세상엔 소프트웨어도 엄청 중요합니다. 아이폰 화면 주사율 60Hz인데 망원,광각,초광각 전환시 엄청 부드럽게(스무스하게) 보여줍니다. 허나 삼성이 하면 특유의 버벅임,툭툭 끊기는 애니메이션 그놈에 망할 애니메이션 좀 고쳐주세요.(화면 주사율 120Hz 기능 켜도 카메라 애니메이션은 변함없고 툭툭 끊김,버벅이는 애니메이션 똑같음)

3.스마트폰 급나누기 할꺼면 제대로된 급나누기 해라!
카메라 성능을 차이두는것이 아니라 카메라 성능은 똑같고 갯수만 차이를 두고 화면크기,배터리,램만 차이를 둬서 이렇게만 나와준다면 진짜 아이폰처럼 적당한 급나누기 해줬으면 합니다.

4.스마트폰,태블릿 충전기 25W~45W뿐만 아니라 65W~80~100W급으로 지원 해주세요. 중국 제조사들은 기본30W이상~120W급으로 지원 해주는 제조사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 입니다. 같은 안드로이드 입장에선 중국 제조사들이 스펙이 점점 올라오고 요새는 삼성폰 스펙보다 더 높은 스마트폰들도 은근 많이 나왔더라구요. 특히 충전속도는 앞도적으로 중국 제조사가 높기 때문에 중국현지인들이 굳이 삼성폰을 사야돼?라는 인식도 있습니다.

5.태블릿 급나누기 농락 해버리는게 정말 화가 납니다.
갤럭시 탭S7,S7+는 급나누기 기가 막히게 잘했는데 이번 S7 FE는 대놓고 소비자 농락 해버렸네요.(이름은 라이트로 해야하는데 걍 이름만 승격 시키고 스펙은 하향 됐다. S6라이트도 원래 탭A시리즈도 나와야하는데 탭S시리즈로 나왔고요)
아이패드는 램이16GB도 나오고 미니LED 박아놓고 혁신적인 행보로 보이는데 물론 아이패드 중에서 고급형에서 말하고 있지만 삼성 스마트폰,태블릿 보면 뭔가 중국 제조사와 애플 눈치만 봐서 보기 싫습니다. 설마 이런 생각하시는걸까? 팬 에디션(삼성 팬들이 어디까지 빼줘도 살까)
10 댓글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갤럭시 S
애플 구매로 돈쭐 내주자구욧
0 좋아요
Firty
Active Level 7
갤럭시 S
탭S7 FE거격은 유로라서인것도 있고 5G모델이라 한화로 약 89만원이 책정된거 같긴합니다 탭S7+를 기준으로 국내보다 유로가 약 20만원정도 비싸고 5G로 가면서 10먼원정도 더 붙으니 국내에서 와이파이 모델은 50후반~60초반이 아닐까 합니다 S6 lite에서 S7 FE의 성능 향상을 봤을때 그정도 가격상승폭은 괜찮을정도 같네요
Finverse
Active Level 3
갤럭시 S
태블릿 관련 의견은 그냥 네이밍이 마음에 안드시는 것처럼 읽힙니다. 윗 분 말씀처럼 적당한 가격, 큰 화면을 제공하고 있고, 폰에서 S FE 라인이 가지는 포지션을 생각하면 그렇게 말이 안되는 네이밍도 아닙니다.
또 S6 lite를 A로 내지 않은 것도 나름의 이유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A시리즈는 오직 영상감상용, S lite는 S펜과 DEX를 지원, 최상위 S는 뭐 말그대로 최상위..

최적화에 대한 부분은 저도 상당히 공감하는 바입니다만 다른 부분들에 대해서는 관점의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5번은 모르겠다만 1234는 확실히 개선되어야하죠...
충전속도는 언제 25W를 벗어날지 원
0 좋아요
박범수
Active Level 7
갤럭시 S
....? 솔직히 120hz는 그냥 써봐도 부드러운데요? 그리고 망원,광각,초광각 바뀌는건 소프트웨어 완성도 문제임 지금 글쓴거 보면 그냥 삼성 억까로밖에 안보이는데ㅋㅋㅋ
박범수
Active Level 7
갤럭시 S
소프트웨어도 중요하긴 한데 120hz는 안써보신듯?ㅋㅋ 진짜 이건 누가봐도 부드럽다는게 느껴지는데
박범수
Active Level 7
갤럭시 S
그리고 4번도 그따구로 치면 애플은 왜 뭐라고 안함? 아직도 최대 20w인데?ㅋㅋ
5번도 그러면 애플은 급나누기 안하나?
그리고 애플이 혁신적인 행보? 아직도 핸드폰에서 6기가 넣은지도 얼마 안됬는데 그리고 진짜 까고말해서 삼성이 어딜봐서 눈치보고 있음? 진짜 앱등이가 와서 그냥 삼성빠였다가 실망해서 애플로 넘어간척 억지로 까려는걸로밖엔 안보임
Sd2000
Active Level 5
갤럭시 S
글쎄요... 5g기준 70만원 예상하고 있고 wifi 기준 50 만원대 예상하고 있는데 이정도면 스펙에 비해서 괜찮은 가격 아닌가요? 사전예약이면 40만원대억 구매 가능한거 같구요 주사율이 좀 아쉽지만...
그리고 2번은 너무 가신것 같구...노태문 사장 이 들어스고 나서 오히려 고동진 사장때보다 하드웨어 보다는 소프트웨어에 힘 주는게 보이는데요?
그리고5번에서 자꾸 램 16GB 랑 미니led M1칩 으로 밀고 가시는데... 16GB 램 들어간 모델이 얼마 인지는 아시는지.,. S7+ 와도 비교가 안되는 가격대인데...아쉬운것은 알겠으나 너무 흥분하신것 같내요...
달트리
Active Level 10
갤럭시 S
흠... 120hz 매우 부드러운데요...?
민트나무
Active Level 4
갤럭시 S
글을 봤는데 비판적이라고 하기엔 너무 감정적이고 비난적인 느낌밖에 들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