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혹시 삼성페이에 둥록할 수 없는 카드도 있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11-16-2021 03:17 PM)
900 보기
KimKT
Active Level 1
옵션
갤럭시 S
제 휴대폰 문제는 아닌데, 어머니 휴대폰이 갤럭시S9+인데요.
어머니 휴대폰에서 삼성페이에 NH농협 체크카드를 등록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 이 카드로 교통카드가 등록이 안 된다고 하더라구요..?
NH채움카드인가 그렇다는데, 혹시 삼성페이 교통카드에 등록할 수 없는 카드에는 어떤 카드들이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0 좋아요
4 댓글
TRACY
Beginner Level 3
갤럭시 S
체크카드여서 그런 거 아닐까요??
0 좋아요
KimKT
Active Level 1
갤럭시 S
근데 체크카드 단독으로 쓸 때는 교통카드 기능이 되긴 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KimKT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농협 카드의 경우 등록을 지원하나, 삼성페이 교통카드는 모바일 교통 카드사인 티머니/캐시비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으로 교통사업자 별과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교통카드 이용 가능 여부가 상이합니다.
삼성페이 앱 내 공지사항 > [공지] 교통카드 이용 유의사항 > '지원 카드 유형 안내 링크'를 통해 지원 카드 확인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단, △로 표기된 후불 체크카드의 경우, 하이브리드서비스 혹은 소액신용 한도가 신청된 카드에 한해서만 후불형 교통카드 등록 지원)
지원 카드 및 교통카드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교통사업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보다 상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통사업자 고객센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
캐시비 고객센터 1644-0006

갤럭시 S
삼성페이에서 제공하는 교통카드의 경우 삼성페이 카드 등록만으로 이루어 지는게 아닌 삼성 페이 앱 내의 "교통카드" 기능을 통해서 T머니 혹은 캐시비를 통해 제공됩니다.

삼성페이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를 통해 교통카드 메뉴에서 교통카드를 등록해주시면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등록 및 사용 방법 : https://bit.ly/37qwvjs

티머니 등록 가능 카드 : 국민 , 삼성 , 현대 , DGB 대구(BC) , 신한, 하나, NH농협(BC) , NH농협 , BC 바로 , 우리(BC) , IBK (BC) , BNK 경남 (BC) , BNK 부산 (BC)
캐시비 등록 가능 카드 : 현대 , 삼성, 롯데 , 하나 , 신한

* 2020년 5월 27일 기준 지원 가능한 카드사 목록 입니다, 향후 변경 될 카드사는 공지사항 및 등록 시 지원 카드사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