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10년간 사용했던 갤럭시에서 일탈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1-09-2021 11:38 AM)
696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갤럭시 S

10년간 삼성 갤럭시만 써왔습니다, 쓰기도 편했고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했던게 좋았습니다.

갤럭시S부터 갤럭시S2, S3 3G, 노트2, S4, S5, S6 Edge, 노트5, S8+, 노트8, S9+, 노트9,  S10 5G.

 

마음에 드는 새 제품이 나오면 구매하고는 했었는데, S20부터는 생각보다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심지어 다른 회사에서 잘하던 행동이었던 급 나누기를 원조인 회사보다 더 심하게 하는 것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S20은 디자인이 너무 만족스럽지 못해서, 노트20 시리즈는 꼭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노트20 노멀 모델은 오히려 노트10 노멀 모델보다 나은 점이 AP 말고는 한 톨도 없어보이더군요.

 

개발의 문제가 아닌, 기획 단계에서 문제가 있었던 게 아닐까 싶지만 그 동안 삼성 제품만 응원했던 골수 유저 입장에서는 이번 년도 물건은 그닥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안듭니다.

 

마음 같아선 차세대 S 시리즈까지는 버티고 싶은데,

S10 5G 배터리가 버티지 못하는 상황이 되어 어쩔 수 없이 갤럭시에서 일탈하여 A사 제품으로 갑니다.

 

차 세대 물건 조차도 노트20 시리즈 처럼 낸다면 차후에도 갤럭시 제품군을 선택할 것 같진 않습니다.

 

기기별 스펙으로 장난하지 않고, 기본에 충실했던 갤럭시S10 시리즈의 까지 모습으로 돌아온다면 언제든 갤럭시로 다시 회귀할 의향이 있으니 다음 제품은 그렇게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그 동안 좋은 제품 출시해주셨던 개발자분들, 디자이너분들, QA담당자분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7 댓글
산강하늘
Active Level 4
갤럭시 S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A사를 무척 싫어 하지만 기변생각이 드네요.
갤럭시 S
그냥 A사 제품 쓰시는게 났습니다
갤럭시 S
이건 A사가 더 심합니다 또한 A사의 악세사리 가격 때문에 부담도 크실겁니다 말리지는 않겠지만 분명 가격부담 및 불편한 사용성 , 급나누기 때문에 좀 불편하실겁니다
지민신
Active Level 3
갤럭시 S
정품 악세서리나 비싸지 써드파티 악세사리들은 종류도 훨씬 많고 갤럭시에 비해 비싸지도 않습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저는 정품 악세사리 가격 말한겁니다 삼성 , 애플 정품 악세사리 가격 비교해보면 갤럭시가 애플의 1/2 수준으로 저렴합니다 그리고 갤럭시나 아이폰이나 서드파티 악세사리들 종류는 거기서 거기입니다 서드파티 제품 가격이랑 갤럭시 정품 제품 가격이랑 비교하는건 아닌것 같네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사과 주식회사 말이죠?
가격은 사과가 비싸고
소프트웨어는 한번에 다해줍니다.
AP는?
엑시노스<<<<<<<<<<<<<<<<<<<
A침이 좋슴니다.
결과로는 돈이 많다면 사과 주식회사로 가야줘;;;;;
전 A30인데 oneui 업데이트 너무 늦네요
A32 5G 나오면 그걸로 가기로 했습ㄴ다
지민신
Active Level 3
갤럭시 S
동감입니다. 작은폰 좋아서 s10e 쓰다 이번에 좀 커지더라도 s21로 넘어가려 했는데 uwb 제외, sd카드 제외, fhd+ 해상도, 플라스틱 후판, 충전기 제외 등 보니 센서 등 상세 스펙 안들어가는 부품들은 얼마나 장난질을 쳐놨는지 가늠할수도 없네요. 아이폰 미니나 고민해봐야겠어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