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8년차 갤럭시 중3 유저가 비판하는 글 (2편)

(게시글 작성 시간: 06-21-2021 06:58 AM)
463 보기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옵션
갤럭시 S
1.충전기,이어폰 미포함.
지난글에서 조금 언급했던 내용입니다.작년 가을 사과는 아이폰12 시리즈를 발표하죠.근데 충전기가 빠진겁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비꼬았죠.삼성도 그랬고요.
근데 충전기,이어폰 뺄거면 놀리지나 말던가...
바로 다음해에 S21시리즈를 출시하면서 충전기와 USB-C 이어폰이 제외됐습니다.솔직히 갤럭시는 애플에 비해 번들케이스,고속충전기 기본제공,AKG 튜닝 이어폰 기본제공등 알차게 줬던 갤럭시이니만큼 더욱더 실망감이 듭니다.왜 놀렸어요?따라할거면 그런 말도 하지말던가...
2.늑장대응
지난 버즈프로가 외이도염 이슈가 터져서 많은 논란이 되었죠.근데 대응을 잘했으면 그래도 어떻게든 넘어가려고 했었는데,삼성측으로는 문제가 없다.잘못 착용해서 그런거다.라고 해서 더욱더 민심이 안좋아졌죠.그러다 환불을 진행해줬습니다.버즈 프로 집에서 잃어버렸는데 다행인ㄱ
그리고 S21 시리즈의 발열문제가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괜찮아졌다는 사람들도 있고 그대로라고 하면서 화내는 사람들도 있죠.
근데 S21시리즈의 발열은 소프트웨어로 해결됄것이 아니라,좀더 쿨링 시스템을 개선해서 기존 S21시리즈 유저한테는 무료로 교환을 해주는게 오히려 더 나은 대응이라고 생각합니다.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될게 아닌데
굳이 그렇게만 해야했을까요?
3.애매한 포지션
최근 A52/A72가 발표되어 가성비가 좋아지자 FE의 위치가 애매해졌습니다.자동차로 치면 그랜저와 제네시스 사이에 있는 아슬란 같아보입니다.
FE는 기존 S보다 가격을 낮추고 플래그십의 성능을 즐기게 해줄수 있다는건데,FE는 그냥 A시리즈보다 색깔 더 많고,무선충전되고 그 외에는 별 다른게 없습니다.
그리고 탭S6 Lite도 원래는 A시리즈로 출시될 예정이었으나,누군가의 이상한 결단으로 인해 욕을 오지게 먹었습니다.제발 라인업 좀 정리하세요.
3 댓글
갤럭시 S
A시리즈는 A3X,A5X,A7x,A8X로 4가지로하고 fe는 플래그십 가치를 떨어뜨리는 기기라 없애야하고,이어폰과 케이스는 중급기나,보급기에는 환경을 파괴하는 15w충전기와 해외에서는 케이스를 넣어주고 있는데 플래그십에는 충전케이블만 주고 100만원이상 고가제품에 원가절감으로 뺐는 건 선을 넘은 것 같습니다. 차라리 보급형,중급기에 충전기,케이스 빼고,플래그십에는 기본으로 넣었으면 하네요. 삼성이 애플에게 우리는 충전기를 넣어준다고 놀리 땐 언제고, 환경정책을 따라하다가 플래그십 가치가 기본앱 광고와 늦장 대응과 여러 가지 문제점 등 때문에 낮아지고 있는 판에 판매량도 A시리즈가 s나 노트,z시리즈 보다 높고 많은겔럭시유저분들이 아이폰으로 넘어가는 문제가 있습니다. 삼성에게 바라는 점은 충전기와 이어폰은 플래그십에 기본으로 제공하고 애플의 환경정책을 따라하지말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나 최적화 개발에 신경쓰고, 플래그십에 노트20(일반모델)같은 이상한 것 만들지말고 A,M,F시리즈만 원가절감 하고 플레그십에 플라스틱 싸구려진동모듈과 방열판 등으로 쓰지말고,라인업도 애플처럼 단순해야 한다고생각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25w보다 15w가 더 많이 보급됐으니 빼야 되는데ㅋㅋㅋ모순인 샘송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삼성이 해야될 일: a3x, a5x, a7x남기고 a시리즈 정리 플래그쉽에더라도 충전기 지급 기본앱 광고 삭제 플래그쉽에는 글라스틱 미적용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