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Always On Display 기능 추가

(게시글 작성 시간: 09-14-2021 10:24 AM)
247 보기
paulpark8
Active Level 4
옵션
갤럭시 S
S10시절부터 펀치홀디스플레이 카메라가 적용되면서 유용하게 쓰던 LED알림 알림 기능이 사라지며 폰화면이 꺼져있는 상황에서 카톡이나 다른 알림이 왔는지 모르는 상황이 발생해서 써드파티 앱인 aodNotify라는 앱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앱은 알림이나 문자 혹은 부재중 전화가 왔을때만 AOD기능이 켜지면서 화면을 켜지 않아도 뭐가 왔는지 알수 있고 알림이 없으면 AOD기능이 꺼져서 그나마 소비되는 배터리도 아낄수 있습니다. 

폰을 구지 건드리지 않아도 LED알림 기능만큼 직관적으로 내가 놓친 알림이나 전화/문자가 있는지 알수 있어서 유용하다고 생각되는데 이 기능을 기본으로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써드파티앱은 업데이트나 다른 문제로 인해 가끔 충돌이 일어나거나 발동이 되지 않을때가 있어서 기본으로 알림이 왔을때만 AOD켜기 같은 기능이 추가되면 좋을것 같은데 제발 만들어주세요 ㅠㅠ

2 댓글
AOD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Always On Display 기능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해주신 것과 같이 Always On Display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공하는 방안에 대해 개발팀 내부적으로도 검토 중입니다. 다만, 현 시점에서 적용 여부 및 시점에 대해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최대한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paulpark8
Active Level 4
갤럭시 S
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건 저뿐만이 아니라 갤럭시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편의성이 높은 기능이라고 생각되서 좀 강력하게 어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odNotify라는 앱을 검토 후 비교해서 꼭 추가됐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