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GoodLock 2018(1.0.00.30), QuickStar 업데이트 안내

(게시글 작성 시간: 07-06-2018 03:38 PM)
349 보기
블로썸
Expert Level 5
옵션
갤럭시 S
http://apps.samsung.com/appquery/appDetail.as?appId=com.samsung.android.goodlock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어 Galaxy Apps으로 이동, 굿락 앱 페이지에서 업데이트확인, 굿락은 앱실행 후 앱평가하기를 통해 앱정보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업데이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주요 업데이트 내역은 Dex 사용시 발생하는 주요 문제 수정외 여러 기능추가입니다.
모든 업데이트 로그는 굿락 앱정보페이지 또는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 각 기능의 설정 페이지 진입시 네비게이션 바가 검정색으로 나오는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 각 기능별의 고객들의 피드백(버그/제안) 반영하였습니다. - 세부 내용 기능별 참고

LockStar
- 설정의 기본 시계와 ClockFace 시계를 원하시는 사용자를 위해 설정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테마, 갤러리 등을 통해 사용자가 지정한 배경을 유지할 수 있는 설정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앱 바로가기 추가 화면에서 선택된 앱 아이콘의 위치, 순서를 시각적으로 보면서 쉽게 편집 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개발자옵션에서 최소 너비 변경에 따른 레이아웃 오류 현상을 개선하였습니다.
- 음악 위젯이 비활성화 되어 보이는 현상이 있어 비활성화 상태가 노출되지 않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도움말과 잠금 아이콘의 거리가 너무 멀어 보이는 UI를 개선하였습니다.
- LockStar 잠금화면 상의 위젯 조작시 화면 바로 꺼지는 현상 개선하였습니다.
- 일부 특정 포맷의 이미지를 배경으로 선택시 강제 종료되는 현상 개선하였습니다.
- 카메라, 전화를 숏컷으로 설정하고 재부팅시 카메라, 전화 화면이 먼저 발생하는 현상 개선하였습니다.
- 퀵패널에서 빈공간이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서 현상 개선하였습니다. 금번 버전에서도 빈공간은 발생할 수 있으나 금방 복구가 되도록 동작하게 됩니다.
- 초절전 모드 상태로 재부팅시 LockStar가 동작되지 않는 문제점 개선하였습니다.

QuickStar
- DEX 사용시 오동작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심플인디케이터 안에 데이터 세이버, 절전모드 아이콘을 삭제할 수 있도록 항목 추가하였습니다.
- 단말기 SW Update 후에 사용자 정보가 리셋되는 문제점을 고쳤습니다.
- 컬러링 블러 기능의 강도를 조정할 수 있도록 기능 추가하였습니다.
- 미리 제공된 추천 컬러링에서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추천 컬러링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 컬러링 레이아웃 시인성을 개선하였습니다.

Task Changer
- 빅스비로 "최근실행앱 모두 닫아줘" 동작안하는 문제점 개선하였습니다.
- Task Changer 실행시 실행중인 앱이 가운데로 위치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사용자를 위한 설정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블러 배경 효과 설정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앱 잠금과 내용 숨기기 설정 값이 재부팅 후 초기화 되는 문제점을 개선하였습니다.
- 맨 뒤에 앱을 삭제시 그 이전앱이 가운데로 오지 않는 문제점을 개선하였습니다.
- 애니메이션이 끊겨보인다는 현상을 일부 개선하였습니다.

Routines
- 위치에서 벗어날 경우 동작등을 위해 조건 해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다음과 같은 기능들에 대해서 조건 해제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건: 이어폰, 배터리 충전, 위치
동작: AOD, 방해금지, GPS, NFC, BT, 모바일 핫스팟, 비행기 모드, 블루라이트 필터, 빅스비
- 앱 소리 분리 재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노티 읽어주기 동작안되는 문제 수정 하였습니다.
- 위치와 다른 조건의 이벤트가 동시에 발생되는 오류 수정 하였습니다.
- EdgeTouch의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네비게이션 바와 빅스비 지원하지 않는 모델에도 적합한 동작을 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ClockFace
- 아날로그 시계에 대하여 시안성을 높였습니다.
- 디지털 가로 시계의 정렬을 맞추고 배터리 정보는 날짜 밑으로 이동하였습니다.
- 번인을 방지 하기 위해서 밝기가 높은 이미지는 어두운 이미지로 교체하였습니다.5351a120-7883-4242-87cd-aede0e503797.jpg
12 댓글
plinn88
Active Level 9
갤럭시 S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좋아요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S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정보감사합니다^^ 굿락말고 그외의 앱들은 업데이트가 안되나요..? Task Changer에서 블러효과기능이 추가되었다길래 써볼려는데 안보이네요..
0 좋아요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S
별도로 확인하셔야할거에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음...각앱에 들어가봐도 안보이길래..뭔가 싶네요 ㅠㅠ
0 좋아요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S
나머지는 아직 시간차를 두고 확인해보심이 좋을듯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감사합니다!
0 좋아요
S0S0
Active Level 3
갤럭시 S
락스타만 업데이트 있고 나머지는 없는데요 ..?
0 좋아요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S
굿락, 원핸드오퍼레이션은 갤럭시앱스내 앱정보페이지로 직접 이동하시면 업데이트있습니다.
FAN
Active Level 7
갤럭시 S
폰트는 뭔가요?
0 좋아요
블로썸
Expert Level 5
갤럭시 S
과거 노트7 유저한정 무상배포했던 SUM바다의고래 입니다!
FAN
Active Level 7
갤럭시 S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