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one ui 3.x 업데이트 이후 불편해진 점들 없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05-2021 05:48 PM)
789 보기
구월입니다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S10 5G 단말 사용중입니다. 저같은 경우 가장 큰 불편함이

1. 음량 조절 불가
 처음 업데이트 한날 카톡이 왔는데 알림소리도 안들리고 소리, 진동, 무음 변경해봐도 소리가 안들렸어요. 단말 재부팅 2회 후에 제대로 돌아왔었는데 다음 날 다시 먹통이 됐네요. 미디어, 알림, 시스템, 전화 소리 조절할 때 모두 소리가 안납니다. 저와 같은 분 없으신가요?

2. 자잘한 점들..
 키보드 칠 때 버벅인다고 할까요 몇 번 타자를 치면 멈춘듯이 화면에 안나오다가 갑자기 우르르 나오네요.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이어버즈는 설정에서 길게 누르기 버튼 음량 조절로 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버튼을 누르면 소리만 한번 나고 아무 동작도 안되네요. 변경해도 마찬가지고..
 내비게이션 바 스와이프 제스쳐는 뒤로가기 스와이핑했는데 최근 앱 목록 창이 뜨기도 하고요
 최적화가 안된건지 앱 사용시에 버벅임도 많고 핸드폰 속도가 느려진 것처럼 느끼기도 합니다

지금 다 생각이 안나서 못적었지만 이외 더 있었는데 여러분들은 저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Task changer도 사용 못하고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은 업데이트 같습니다
5 댓글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네비게이션 바 담당입니다.

 

우선 스와이프 기능 사용 중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문제 증상이 재현되지 않아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사항만으로 문제 분석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분석 및 대응을 위해, 말씀하신 증상이 발생할 때 아래 경로로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삼성멤버스 홈화면 -> 도움 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구월입니다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오늘 몇 번 시도해봤는데 해당 증상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나오는 것 같아요. 업데이트 이전엔 없었던 거 같긴한데 제스처 힌트 기능이 켜져있을때 최근 앱 목록 창이 떠서 원치 않는 동작이 이루어졌던 것 같습니다. 해당 기능 off 하고 나서는 동일 현상 아직까지는 나오지 않았네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시스템 성능 담당입니다.

 

S10 5G 단말의 ONEUI 3.X Update 후 버벅임, 느려지는 현상으로 불편하게 해 죄송합니다.

 

Update 직후에는 개별 app들의 코드 최적화가 초기화 되기 때문에
백그라운드 앱 최적화가 완료되기 전 까지는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Update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도 지속적인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버벅임,  느려지는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전달해주시는 로그가 필요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아직 오류 보내기를 통해 느려짐 관련하여 로그를 전달하지 않으신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느려짐을 느끼시는 바로 그 순간에 아래 방법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핸드폰의 로그와 경험하신 날짜와 시간 그리고 문제의 설명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적으로 수집되는 로그는 크기가 한정되어 있어 문제 발생하고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재부팅하면 문제 상황을 포함하지 않을 수 있으니, 버벅임이나 느려지는 문제 발생시 가능한 빨리 오류 보고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제가 얼마나 지속되었는지, 문제가 발생한 앱, 문제 발생 시각 등을 정확히 명시해 주셔야 원인 분석에 도움이 됩니다.

 

▶ 로그수집 방법
단말에서 문제를 재현하신 직후,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 하여 [의견 보내기]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또는 우측 하단에 + 버튼> 문의/오류 보내기> 오류 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확인>
발생 빈도/ 문제점 등록 후 [보내기]

* 문제점 재현하시고 3분 이내에 로그를 확보해주셔야 더욱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0 좋아요
Hearable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Hearable 담당입니다.

먼저 당사 제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최신 바이너리로 업데이트 및 초기화 부탁드립니다

 

버즈 롱터치를 통한 볼륨 조절 안됨 관련하여  이후에도 말씀해주신 내용처럼 지속적으로 동일한 문제로 불편을 겪으시는 상황이 반복되신다면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어 점검을 받으시거나 아래와 같이 오류신고 부탁드립니다

 

당사 제품에 관심과 소중한 의견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류신고는 웨어러블앱에서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0 좋아요
규선님
Active Level 5
갤럭시 S
task change불편요 난 삼성홈안쓰는데 삼성홈을 써야만 사용할수 있어요. 왜통합했는지 의문이에요. 그동안 따로 있었던것을...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