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one ui 4.0 오류 문의

(게시글 작성 시간: 11-24-2021 02:06 AM)
1286 보기
나는너너는나
Active Level 2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one ui 4.0에 관해 이곳에 문의 드리면 될까요?
혹시나 다른 적절한 곳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갤s21 유저입니다. 업그레이드 전에는 유튜브 동영상 보다가 다른 어플로 이동하면 바로 pip 모드로 전환되고 이어서 시청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유툽화면은 사라지고 음성만 나옵니다.

그래서 분할화면으로라도 pip를 나오게 하려고 하면 똑같이 음성만 나오고 pip가 되기는 하는데 화면이 검게 나오거나 오류로 인해서 중지됩니다. 

그리고 영상에서도 느껴지시겠지만 엄청 버벅버벅 거립니다. 물론 다시 업글해서 안정화되겠지만 빠른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화면녹화를 해서 올렸는데 용량이 큰가? 보이지가 않네요. 설명이 부족하면 알려주세요.
3 댓글
GMS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하기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업그레이드 전에는 유튜브 동영상 보다가 다른 어플로 이동하면 바로 pip 모드로 전환되고 이어서 시청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유툽화면은 사라지고 음성만 나옵니다."
=> 유튜브 앱에서의 pip동작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가이드 하고 있습니다. S OS에서 최근앱 버튼으로 pip 동작 안되는 것은 구글 단말에서도 동일하며, 해당 컨셉 변경건에 대해 구글 문의중입니다.
< YouTube PIP 모드 >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7552722?hl=ko#zippy=%2Chow-picture-in-picture-works%2Cwho-...
PIP 모드는 동영상을 소형 플레이어로 축소하여 홈 화면에서 이리저리 이동하고 다른 앱 위로 배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모바일 기기에서 YouTube 동영상을 계속 시청하면서 다른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앱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는 중에 PIP 모드 재생을 시작하려면 Android 홈 버튼을 누르세요. 그러면 동영상이 PIP 창으로 축소됩니다. PIP 창은 화면의 여러 부분으로 드래그할 수 있어 다른 앱 위에서도 계속 재생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앱에서 다시 재생하려면 PIP 모드를 두 번 탭하세요. PIP 모드를 완전히 닫으려면 화면 하단으로 드래그하세요.

유튜브 앱 사용중 버벅이는 이슈 관련해서는,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 + → 문의/ 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영상 등)과 함께 전달해 주시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ghgram
Active Level 3
갤럭시 S

같은 증세네요. 아직도 안고쳐졌나보네요.. 그래서 매번 홈 -> 다르어플을 2번 이동해줘야만 가능해서 상당히 불편하네요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