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0 카메라 프로동영상모드 수동초점시 소리

(게시글 작성 시간: 02-17-2022 10:02 AM)
439 보기
바라봄직
Active Level 7
옵션
갤럭시 S
s20 프로동영상 모드에서 초점을 수동으로 전환하면 강제적으로 제일 먼 초점영역으로 바뀌면서 '탁'하는 걸리는 소리가 납니다. 반대전환시에도 소리가 납니다. 기기에 영향이 가는 게 아닌지 걱정되어 오류보고 해놨습니다.
프로 사진촬영에서 초점 수동 전환시에도 현재 초점에서부터 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프로동영상모드 수동초점시 동작만 다르네요.
0 좋아요
5 댓글
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바라봄직님.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문의하기/오류보내기 내용은 담당 부서의 확인을 거쳐 순차적으로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일부 분석 검토가 어려운 경우, 추가 분석 및 자체 재현 테스트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되며 이 과정에서 답변에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완료되면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답변 확인하기'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바라봄직 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초점 변경 시 발생하는 소음과 관련해서는 카메라 모듈에서 AF(Auto Focus)를 하기 위해 렌즈가 움직이는 Actuator의 구동에 의한 소음으로 렌즈 모듈에 따라 이와 같은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카메라의 기능과 성능에 영향이 없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시길 바라며, 사용 중 소음이 많이 신경 쓰이신다면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시어 카메라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점검 및 상담을 받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추가로 문의주신 프로사진과 프로동영상 모드에서 자동에서 수동으로 초점 변경 시 렌즈 구동과 관련하여 설명해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재현 테스트를 진행해보았지만 재현되지 않아 분석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다소 번거로우시겠지만 오류 보내기(로그 파일 추출)와 함께 재현 상황을 화면 녹화하여 전달해 주시면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빠른 분석 후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화면 녹화 방법
- 휴대폰 화면 상단의 퀵패널 아래로 내림 > 화면 녹화 아이콘 클릭 > 화면 녹화 앱으로 녹화 시작 > 녹화 시작 > 3s 카운트 후 화면녹화 시작 > 문제 재현 > 오른쪽 상단의 정지 버튼 > 갤러리에 저장된 녹화 영상 송부

■ 오류 보내기 바로 가기 링크 : htts://bit.ly/33WO9d8
삼성멤버스 > 도움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 카메라/사진 > 시스템로그 데이터 보내기 > 보내기(로그추출)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 삼성멤버스 앱 V3.9.21.2 이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라봄직
Active Level 7
갤럭시 S
안내해주신 내용대로 다시 오류접수하여 화면녹화 영상 첨부하였습니다.
0 좋아요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바라봄직 님,
문제를 재현함에 있어 도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문제 화면녹화 영상과 로그 파일은 정상적으로 접수되어 담당 부서에 분석을 의뢰하였습니다. 문제 분석 간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의 말씀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 원인을 파악하여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라봄직
Active Level 7
갤럭시 S
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