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1 유선이어폰 지직거림

(게시글 작성 시간: 02-04-2021 07:37 PM)
1680 보기
수크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s21 c타입 이어폰 연결 시 지직거리는 현상 느끼신 분 있으실까요? 처음엔 이어폰 고장인줄 알았는데 4개나 사서 교체해본 결과 4개 다 지직거려서 s21과 호환이 안 되나 싶어서요. 이어폰은 모두 삼성 정품이었어요. 남편, 저, 엄마 세 명 다 s21로 바꿨는데 세 휴대폰 모두 지직거림현상 있습니다. 이어폰이 문제인지 휴대폰이 문제인지 모르겠어요ㅜㅜ
4 댓글
tkdcjf45
Expert Level 1
갤럭시 S
센터가셔서 점검 받아보세요~~
0 좋아요
하늘00000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저는 갖고 있던 s20 이어폰 연결했을때 노이즈 문제 없던데.. 이어폰 정품 쓰신거에요?
0 좋아요
크로무슈
Active Level 5
갤럭시 S

이어폰,충전기등은 삼성매장,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게 아니라면 전부 가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0 좋아요
오디오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Audio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한 원인 분석을 위해 하기의 절차대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1) 해당 이어폰을 S21이 아닌 다른 단말 혹은 노트 PC에 연결 시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한다면 이어폰 파손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사 이어폰 사용 중이시라면 이어폰을 가지고 AS 센터로 방문 부탁드립니다.

 

2) 해당 이어폰을 다른 단말에 연결 시 정상 동작을 한다면 문제가 발생하는 시점의 로그를 받아 등록해 주시면 정확한 가이드를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단말에 이어폰 연결, 노이즈 발생

 2. 바로 samsung members - 도움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 카테고리 "기타" 선택 후 내용 작성 및 우측 상단 보내기 선택

 

또한 사용하신 이어폰과 어떤 상황에서 문제 발생하는지를 알려주시면 분석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불편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