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1 one ui 5.0 업데이트 이후 문제점

(게시글 작성 시간: 11-14-2022 03:04 PM)
560 보기
zct
Active Level 3
옵션
갤럭시 S
1. 해결됨
빠른 설정창을 끝까지 펼쳤을 때 아이콘을 한 줄에 6개까지 볼 수 있었던 것이 5개만 표시되도록 바뀐 듯합니다. 다시 6개로 설정할 수 있도록 수정해주시면 좋겠습니다.

2.
리마인더 위젯을 홈화면에서 사용할 때, 기존에는 가로 크기가 화면에 꽉 차도록 키울 수 있었는데 업데이트 이후로 가로 크기보다 한 칸 작게꺼지만 확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결 부탁드립니다.

3.
GoodLock의 RegiStar에 포함된 뒷면 두드리기 기능을 사용할 때, 알림창에 알림이 계속 표시되어 있어 불편합니다. 알림을 없앨 수 있도록 수정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두드리기 감도를 좀 덜 민감하게 조절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는 바닥에 내려놓을 때도 두드린 것으로 인식되어 불편함이 있습니다.

4.
GoodLock의 HomeUp에서 앱스 화면의 흐림 효과와 색깔을 변경할 수 있는데, 여기서 변경을 했을 경우 하단 제스처로 최근 앱 화면에 진입할 때 화면 색이 단절되듯 부자연스럽게 변해서 보기에 매우 어색합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또 최근 앱 화면 진입 시의 애니메이션도 부드럽지 못하고 단절되어 보일 때가 자주 있습니다.

5.
알림창의 알림을 길게 누르면 알림 설정으로 진입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는데요. 업데이트 전에는 설정으로 진입 시 그 알림이 어떤 카테고리에 해당되는지가 바로 표시되어서 불필요한 카테고리의 알림을 끄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업데이트 이후로는 바로 카테고리 설정으로 진입되지 않아서 그런 정보를 알 수가 없어 불편합니다. 다시 전처럼 변경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원래는 알림창에 있는 알림을 전부 밀어서 지우면 알림창 자체가 자동으로 위로 올라가면서 닫혔는데, 업데이트 이후로는 알림을 모두 지운 후에도 한 번 더 위로 밀어 알림창을 닫아야 해서 불편합니다.

7.
측면버튼을 눌러 화면을 끌 때 딜레이가 길어졌습니다. 원래는 빠르게 두 번 누르면 화면이 꺼졌다가 켜지면서 잠금화면으로 갈 수 있었는데, 이제는 빠르게 두 번 눌렀을 때 아무런 동작도 하지 않습니다. 간격을 더 길게 해서 두 번 눌러야 잠금화면으로 가게 됩니다. 삼성페이도 잠금화면에서만 진입 가능하도록 쓰고 있고 NotiStar도 잠금화면에서 진입 가능해서 잠금화면으로 가고 싶을 때가 많이 생기는데, 그럴 때마다 불편함이 느껴집니다.
6 댓글
리마인더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리마인더 담당입니다. 리마인더앱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젯 크기 관련 이슈는 수정되어 곧 Galaxy Store를 통해 배포 예정이니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락지원팀입니다.

굿락 관련 고객님 의견은 담당 개발팀에 전달하여 검토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uickPanel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갤럭시 S

고객님 안녕하세요.
소중한 제안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이 있을지 담당자들과 논의를 해보겠습니다.
다만 현재 시점에서 반영 여부 및 반영 시점에 대해 말씀 드리기 어려운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갤럭시 제품에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zct
Active Level 3
갤럭시 S
한 줄에 표시되는 아이콘 수가 6개에서 5개로 줄어든 것은 의도된 것인가요?
0 좋아요
tt1
Active Level 1
갤럭시 S
맞아요 5번 너무 불편합니다
One UI 5부터는 수신된 알람을 꾹 눌러 들어가도 어떤 알림 카테고리에 속한 건지를 리플 효과가 안 나타나니깐 너무 불편해요
0 좋아요
갤21사용자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바닥에 내려놓을때 진동하며 작동하는건 대체 뭐때문인가요? 특히 영화볼때 가로로 눕히면서 내려놓으면 드르륵하면서 밖으로 나가지거나 화면 누른것처럼 멈추거나하는데 진짜 너무 불편하네요. 이건 뭐 바닥에 내려놓지 말고 들고보라는건지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