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2 울트라 최근 실행 탭 버그 먹통

(게시글 작성 시간: 03-08-2023 11:26 AM)
178 보기
이름없는인간
Active Level 6
옵션
갤럭시 S
ONE UI 5.0으로 정식으로 업데이트 하자마자 최근 실행 탭 이 먹통입니다.

눌러도 아무 반응없고 아무것도 안뜨며 연타해도 똑같고 그냥 눌러도 먹통 입니다. 아무것도 안뜨고 최근 실행 앱 리스트 뜨는 그게 안뜨고 문의 했는데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할때 고쳐진다고 했고 현제는 5.1 버전인데 여전히 먹통입니다. 왜 그런가 삼성이 재대로 답도 안해주고 해결도 안해줘서 찾아보니까 홈업이 문제인데

image

홈 업에서 이 셋팅으로 이것밖에 안쓰는데 왜 자꾸 먹통일까요 그냥 개 짜증납니다. 안고쳐져요 계속 업데이트 해도 그대로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해도 그대로고 왜 안고쳐지나요 원인이 뭔가요 다른 사람도 그러나요
4 댓글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고객님. 굿락 지원팀입니다.

먼저 Home Up Task Changer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멤버스 오류 보내기로 전달해 주신 로그를 분석해 보니,  Task Changer의 미니 모드 이용  시 발생하는 버그로 확인되어, 현재 담당팀에서 수정 중에 있습니다.

Fota 업데이트가 필요한 오류로서, 수정 및 검증 후에 Fota 업데이트에 수정 항목 반영하도록 하곘습니다. 

다시 한번 기기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로그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름없는인간
Active Level 6
갤럭시 S
버그가 맞다니 고쳐진다니 다행이네요. 다른 사람도 그런가 해서 올려본건데 올리길 잘 했네요. 초기화 해야되나 했는데
0 좋아요
이름없는인간
Active Level 6
갤럭시 S
업데이트 될때까지 미니 모드는 끄고 쓰면 되겠네요. 업데이트는 언제되나요?
0 좋아요
GoodLock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네. 미니모드를 off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혹시나 미니 모드를 off 했는데도 유사 현상 발생 시 번거로우시겠지만 또 로그를 전달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Fota 일정은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기 때문에, 정확한 일정에 대해 가이드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