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2 카메라 이 지경 난 이유를 찾았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7-18-2022 12:22 AM)
1019 보기
열매달팽이002
Active Level 5
옵션
갤럭시 S
1. 가장 최근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6월 9일

image

2. 이 버전에 카메라 기능 수정이 확정되어 배포되었다는 카메라1담당의 게시물

image

3. 그런데 돌연 7월15일 최근펌웨어(06.09버전이 제일 최신펌웨어)에 카메라 관련 수정사항이 반영 되지 않았다는 카메라1담당

image


이거 무슨 유체이탈화법인지... 카메라1담당 계정을 팀에서 같이 쓰시는지.. 같은 팀 안에서도 펌업이 어떻게 반영되고 있는지 전혀 소통안된다는 증거...
8 댓글
갤럭시 S
그래도 사진 올리면 추천은 잘 눌러주던데요?
0 좋아요
열매달팽이002
Active Level 5
갤럭시 S
찾아보니 최신 펌웨어가 7월 7일 버전이네요. 그렇다면 카메라1담당님 말은 맞겠네요. 그러나 이러면 이제 1번 펌업 공지가 오늘이 며칠인데 완전히 누락되었네요. 참 나 이게 갤럭시s팀의 의사소통수준인가요..?
0 좋아요
금정역_312B15
Active Level 7
갤럭시 S
이게 무슨
익명11
Expert Level 5
갤럭시 S
7월초에 배포된 버전은 VFA고 공지에 나온버전은 VF1입니다. 6월 카메라 업데이트 업데이트는 VF1, 최근 버전에서 카메라 개선사항이 없다는 VFA버전입니다. 소프트유ㅔ어 업데이트 공지가 누락됐을뿐 틀린말은 아닙니다.
0 좋아요
열매달팽이002
Active Level 5
갤럭시 S
그러니까요. 그러나 저러나 대고객안내사항은 중요사항인데 갤럭시 팀의 의사소통수준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팀 전체가 각자도생하는 분위기인지.. 기기 레벨에서 최적화가 안잡히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0 좋아요
카메라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갤럭시 S

열매달팽이002 님,

안녕하세요. 카메라 담당입니다.
먼저, 문제 분석 간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카메라 사용 중 동일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재현되어 많이 불편하시고 답답 하실 것 같아 분석 결과에 대한 추가 설명과 함께 이해를 부탁드리고자 이렇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앞서 6/11 보내주신 로그 분석 결과 어두운 장소 또는 환경에서 사진 촬영 시 화질 개선을 위한 솔루션을 동작하는 중 일부 몇 프레임이 화면에 보여지지 않은 것으로 분석되었으며, 해당 문제 증상에 대한 수정이 완료되어 반영 후 차기 SW업데이트에 해당 수정 사항을 제공드리기 최적화 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만, 이번에 제공드린 휴대폰 SW업데이트에는 예정에 없던 업데이트로 해당 수정 사항이 반영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며, 기술, 환경 등에 의해 반영 여부 및 시점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지만 조만간 SW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된 경험을 제공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SW업데이트 일정은 확인되는 데로 삼성멤버스 내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0 좋아요
토스트구워라
Active Level 1
갤럭시 S
직원들 역량수준이 딱 중소기업에나 어울릴 수준임 무능하면 스스로 물러나야 하는데 ㅉㅉ
0 좋아요
지구백
Active Level 3
갤럭시 S
샘숭 다신 안산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