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22U 써멀가디언 지금까지 그나마 쓸만한 설정값

(게시글 작성 시간: 07-18-2022 10:33 AM)
567 보기
Mashimaro75
Expert Level 1
옵션
갤럭시 S
긱벤수치가 최악까지 치닫는 걸 그나마 방지하는 제 설정값입니다. 

image


image

여름날 저리해도 떨어지는 건 어쩔수 없지만 최상의 저온 상태에서만 갤럭시 사상 가장 빠른 수식어 인정하고 다닙니다. 
몇개월 안남았네요. S22U 쓰는 날도... 가족들과 같은 아이폰으로 조만간 넘어가려 합니다. 14 출시가 다가오고 있네요..
저 앱쓰고나서 간혹 여름날 쓸때는 열감이 있어 좀 불편하지만 약간 최악 긱벤 점수는 피해주네요. 
근본적으로 스냅 8 Gen1+ 만이라도 교체되었다면 이정도는 아니었을텐데 삼성의 미온적 품질관리 태도에 적잖은 실망을 받아서. 
국산 제품을 왠만해서는 쓰는 사람인데 S22U 성능이슈가 그동안 열심히 쓴 저에게 넘 큰 배신감을 받아서...애플이 조금 주춤할 때 빠른 명예 회복하기를 바라겠습니다. 
회사서는 S22U 쓰는 사람이 저말고는 거의 없네요. 제가 넘 홍보를 진하게 해둬서... 아니었음 좀 비교하면서 체크해 볼라했었는데... S23U는 S22U 사태 만들지 마시고 역대급쓰실때는 GOS, 쓰로틀링 성능 조심해 주시길 바랍니다. 


0 좋아요
4 댓글
Mashimaro75
Expert Level 1
갤럭시 S
제 설정값은 성능 저하를 최소화하는 설정이라 그냥 저성능만 쓰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열감이 있기때문에.. 발열이 심할때는 조금이라도 사전 조치를 하니 심하게 쓰로틀링되지는 않는 거 같네요. 연속 긱벤성능을 해도 멀티성능 하락이 좀 줄었네요..
0 좋아요
Mashimaro75
Expert Level 1
갤럭시 S
매번 얘기하는 거지만 아이폰13프로 기준 긱벤 5번을 연속해도 최대성능기준 멀티 100 떨어지는게 최고입니다. (4700대에서 4600대로) 이정도는 버터줘야 쓰로틀링, GOS 같은거 없어지죠..
0 좋아요
익명11
Expert Level 5
갤럭시 S
발열이 문제라면 +2가 아니라 -2로 조정해야 발열 덜합니다
0 좋아요
Mashimaro75
Expert Level 1
갤럭시 S
오해하실거라 다시 적습니다. 발열을 줄이려는게 아니고 성능위주 올리는거라 말씀드린겁니다. 저리하면 발열시 성능을 상한선을 두게 되어 성능이 확 떨어지는 현상이 좀 줄드라구요.
님이 말씀하신 방식 쓰면 고성능은 포기해야 합니다. 긱벤점수 최대값이 좀 줍니다.(뭐 쓸만하기는 합니다) 바로 쓰로틀링 개입을 해서요.
0 좋아요